방대경, 1/35 퍼스트 건담(프라모델) 간략한 리뷰 정리 #2


중국 모형 리뷰어 98형이 간략하게 방대경 1/35 퍼스트 건담(프라모델) 조립을 끝내고 간략한 리뷰를 마무리했습니다. 설 이후에 제대로 된 리뷰를 올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테스트 샘플의 간략한 리뷰 총평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부 결함, 수축, 관절 강도 등 문제가 존재하며 양산품에서 어느 정도 개선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 언급 내용 정리

- 크기: 52cm(뿔까지)

- 무게: 약 2.258kg

- LED 위치: 머리, 가슴, 백팩 버니어, 빔 사벨, 빔 라이플/바주카의 조준경 

(빔 사셀과 버니어는 자석 스위치, 나머지는 버튼식)

- 장갑 오픈 기믹: 머리, 가슴의 개틀링, 전후 스커트, 무릎, 종아리 뒷 부분 버니어 부분

- 조형 평가: 오리진 퍼건을 토대로 어깨/빔 사벨/백팩은 MG 퍼건 버카 조형+실드는 메가사이즈 퍼건으로 보임. 전체적으로 믹스됐지만 그렇게 흉하진 않은 느낌

- 가격 및 출시 시기: 미정


2. 완성 사진(크기 비교)




워낙 커서 합금 없이도
2kg가 넘어가는군요 ㅎㄷㄷ






장갑 오픈 부위들



3. 참고 사항

- 2009년 타마시 네이션에서 참고 출품됐던 1/35 퍼스트 건담 버카의 디자인을 가져왔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결국 자체 리파인은 아닌 듯…^^; (사진 출처: mono-logue)






Share:

댓글 10개:

  1. 이번에는 저번에 hg 뻥튀기 자쿠와는 다르게 led,분할,오픈기믹 등등 사실상 1/72 자쿠는 몸풀기 이고 사실상 해당 제품의 메인인것 같아요 아마 가격 책정도 상대적으로 높을것 같은데 9만원~10만원 초반대 라면 한번 구매 해볼 가치는 있을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출시 정보가 정확히 나오진 않아서...소식 나오는대로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

      삭제
  2. 저도 10만원 안쪽이나 10만원 초반 때 아니면 사기 꺼려질 것 같습니다.
    일단 크고 무거운 것은 언젠가 문제가 될거고 엑션 포즈보단 자립된 사진만 있는 것으로 봐선 무거운 무게에 금속 파츠가 없어 라쳇관절을 썼다해도 자립 외에 포징이 불가능하거나 힘든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있어서 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사실 크기만 보면 가동 제품보단 스태츄 느낌이어서 ㅋㅋ 소식 나오는대로 전해드릴게요!

      삭제
  3. 답글
    1. 네 이녀석도 자리 많이 잡아먹는 녀석이네요

      삭제
  4. 아이구야... 크기가 크기가.. 정말.. 질릴 정도로 크네요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ㅎㅎ 동감입니다. 저도 사진보고 놀랐어요 ㅋ

      삭제
  5. 확실히 반다이 1/35 프로포션과 비교해서 뭔가 좀 부족해 보입니다.
    데칼이 없다는 점은 약간 완구같은 느낌이네요.. 1/35용 데칼은 비쌀텐데..

    답글삭제
    답글
    1. 아직 출시 정보는안 나왔는데...왠지 습식 데칼 넣어주지 않을까 싶어요 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