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괴공작실(닐슨공방), 1/60 모뉴먼트 리페어 타입(=톨기스1) 제작 중


오…기괴공작실에서 1/60 모뉴먼트 리페어 타입(=톨기스1)을 1/60으로 제작 중입니다. 기괴공작실은 닐슨공방의 다른 이름이고, 제품은 딱 봐도 톨기스1이네요 ㅋㅋ 



작년 7월 공개됐던 무장 파츠 이미지


기괴공작실(닐슨공방)의 신제품 소식은 작년 6~7월에 예고가 됐었는데…톨기스1일 줄은 생각지도 못했군요. 확인되는 제품 정보는 1/60 프라모델이며 내부 프레임은 새롭게 설계됐다고 합니다. PG급이라는 반응들이 있는데, 중국 모형리뷰어 98형의 언급에 따르면 PG급 수준은 아니라고 합니다. 아마도 예전 닐슨공방이 MG 수준의 1/60 레드프레임을 냈던 것과 비슷한 방식일 듯 하네요.


설날 이후에 순차적으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한번 지켜보시죠 ^^


Share:

댓글 4개:

  1. 우왕 아직 구상도지만 정말 잘나왔네요.
    이대로 1, 2, 3에 플뤼겔까지 나오기를 바랍니다~!!

    답글삭제
  2. 닐슨 죽은줄 알았는데 ㅋㅋㅋ 살아있었네요

    답글삭제
  3. 작년에 w와 관련있고 하트모양 클리어? 했는데 윙에다 톨기스였네
    톨기스에 하트모양 클리어가 들어갈 부분이 있나?

    답글삭제
  4. 예전 레드 프레임 손가락에 고통 받았는데 이번 킷은 어떨지 궁금 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