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괴공작실(닐슨공방), 1/60 모뉴먼트 리페어 타입 샘플 조립 사진 공개


오…기괴공작실 1/60 모뉴먼트 리페어 타입의 샘플 조립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리뷰용 샘플이 아닌 테스트 샘플 사진이며, 컬러가 아직 최종 확정이 아니라고 하는군요. 어쩌면 솔로몬의 GP02 사이살리스처럼 뭔가 조치(?)를 취할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후속으로 공개될 최종 샘플을 기다려보시죠 ^^ 아래 사진 공유드립니다!

(* 특전으로 플뤼겔 파츠를 주면 난리가 날텐데…ㅋㅋㅋ)






➤ 이전 게시물 참고


Share:

댓글 6개:

  1. 샘플 조립 사진이 생각보다 더 빨리 뜨네요
    사격 무기가 생각보다 얇아서 아쉬운데 수정이 된다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2. 아... 1/100 만 수집 하는데, 이건 구매 하고 싶어 지내요...
    3호기까지 나올거라 생각하니...... 지갑 사정을 좀 넉넉히 해 둬야 할듯.

    답글삭제
    답글
    1. 아~ 지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삭제
  3. 허벅지가 탱글탱글 하네요. ㅎㅎ 그리고 이번에 rg를 mg화 시킨듯한 하이뉴 건담도 나오던데 그것도 정보좀 주시와요^^

    답글삭제
  4. 톨기스 노란색이 포인트인데 아무래도 특전파츠로 들어있거나 할듯? 없으면 부분도색 하면되겠고 손목의 연하늘색 방패 가장자리 회색포인트

    답글삭제
  5. 어어!! 생각 보다 이쁜데요.. 리파인 잘했네요.1/60 구해야 되나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