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타 인더스트리, 1/72 스카이 디펜더(프라모델) 현지 리뷰 정리 - 무장/백팩과 베이스 등


1. 구성품(박스, 설명서 등), 프레임, 조립 완성

2. 본체 상세 디테일, 구조 및 기믹

3. 무장/백팩 상세 디테일, 구조 및 기믹 + 베이스 + 포징


模魂志의 1/72 스카이 디펜더 3번째 리뷰(무장/백팩 상세 디테일, 구조 및 기믹 등) 정리입니다.


무장






백팩


백팩 중앙 부위 파츠는
실드 느낌(비행체 느낌)입니다만
팔에 장착은 불가능합니다





파츠 분할 및 디테일이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안쪽에 빔 포 가동 기믹 있습니다

팔에 장착은 안 되지만
이런 식으로 포징은 가능합니다

판넬은 총 6개로
x6 반복 작업이 필요한 파츠입니다

스트라이크 프리덤의 드라군 파츠를 연상시키네요





동그라미 표시 부위 조립시
상당히 타이트합니다
결합 부위를 살짝 갈아주시길 권합니다


백팩 완성 형태
거대한 새의 모습입니다



백팩 후면부 스러스터, 버니어의
골드 컬러 디테일 모습
파츠 분할을 통한 색 분할이 멋집니다

백팩 날개 부위는 바깥으로 가동되어
날개(판넬)를 크게 펼친듯한 모습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백팩 날개 부위 프레임 사진









백팩의 중앙 부위에는 2개의 T 형태 구멍이 있어
날개를 안정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액션 베이스

색분할은 없습니다만
패널라인 등 디테일은 풍부합니다





지지대 파츠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구멍을 막는 파츠로 덮어둘 수 있습니다
파츠에도 디테일이 들어가 있네요


아랫면에는 조형손, 이펙트 파츠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조인트 파츠는 2종류입니다
큰 것(좌)은 백팩+본체 후면 스커트 쪽과 연결,
작은 것(우)은 백팩을 받쳐주는 파츠입니다




판넬 포징용 파츠


포징 사진
- 순조, 데칼 X, 먹선 X







Share:

댓글 4개:

  1. 디테일 지리네요 볼수록 빨리 조립해보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답글삭제
  2. 와.. 이게 십만원도 안한다니... 일부업체는 이제 반다이를 넘어선것 같네요...

    답글삭제
  3. 방패 있지만 장착은 못시키는거 약간 웃음벨이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