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장대륙스튜디오, 1/144 자로프(ZA-08, 프라모델) 최신 샘플 사진 공개


중국 모형업체 추장대륙스튜디오가 99% 완성된 1/144 자로프(ZA-08)의 최신 샘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중장갑의 육중함 + 기존과는 색다른 스타일의 디자인이 취향 저격이네요 ㅎㅎ 


현재 양산에 들어가기 전에 몇가지 미세한 부분의 조정이 남았다고 하며, 직접 샘플 런너로 조립해본 결과 조립감도 좋다고 평가했네요. 그 외, 조정 및 새롭게 개발한 관절 부위 소재도 상당히 좋은 가동감을 갖췄다고 밝힌만큼 기대가 됩니다. 


출시 예정시기는 다음달입니다 ㅎㅎ 아래에 조립 완성된 최신 샘플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샘플 컬러입니다. 양산품 컬러는 추후 공식 사진에서 확인)



파츠 분할이 엄청 많진 않지만
1/144인 걸 감안하면 충분한 모습입니다


눈도 잘 어울리네요












Share:

댓글 2개:

  1. 외장은 맘에드는데 눈이 무섭네요 ;; 다른버젼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답글삭제
  2. 그동안 천편일률적이던 중국발 디자인에서 크게 벗어난 형태라 기대가 됩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