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경모형, 십이지 메카 라인업의 ‘열염 진용’ 컬러 샘플 사진 공개


중국 모형업체 만경모형에서 십이지 메카 라인업의 ‘열염 진용’ 컬러 샘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열염진용은 ‘자축인묘 진사오미 신유술해’의 십이지 동물 중 ‘진’에 해당하는 용이며, 열염(烈焰)은 강렬한 불꽃을 의미하므로 열염 진용은 ‘강렬한 불꽃의 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붉은 컬러가 적용된 것으로 보이네요.


제품 정보와 관련해선…합금 프레임이 동봉된 프라모델 제품이며, 크기는 약 25cm(머리까지), 가격은 168위안, 출시 예정시기는 2024년 4분기입니다. 


머리의 용 뿔과 불꽃 머리카락 파츠, 가슴의 용 머리, 화려한 문양의 검과 창 무장 등이 눈에 띄는데요. 지난번 목업 샘플과 비교해 어느 정도 수정이 이뤄진 모습이네요. 다만, 등 쪽의 깃발도 그렇고, 중국색이 상당히 강한터라...수정 유무와 상관없이 조형 부분은 여전히 호불호 갈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








Share:

댓글 3개:

  1. 중국분들은 좋아할만할것 같네요

    답글삭제
  2. 치우천왕의 형상같아 보기 좋네요.
    경극 독목관의 연개소문을 형상화 했다고 생각 됩니다.

    답글삭제
  3. 내가 모쇼를 보는건지 만경을 보는건지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