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보이즈, 새로운 거대기갑 IP로 ‘아광:성간천년’ 공개…첫 제품은 스파르타쿠스!


자거북이를 메카 스타일 합금완성품으로 제작, 출시한 히트보이즈(HEATBOYS)가 이번에는 거대기갑 스타일의 ‘아광:성간천년(亚光:星间千年)’이라는 IP를 공개했습니다. 동시에 그 첫 제품이 될 스파르타쿠스 일러스트도 선보였네요.


거대 기갑, 스파르타쿠스라는 명칭대로 아주 온몸이 근육질에 크고 우람한 볼륨감을 보여줍니다. (이거…취향에 맞는 듯?ㅎㅎ 퍼시픽림 느낌도…) 제품 종류는 히트보이즈가 그간 합금완성품을 제작해온터라…합금완성품일 것 같습니다. 재미난 녀석이 나왔네요. 


아래에 일러스트 및 설정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소개]

- 하이저우 고에너지물리연구소(I.H.E.P)가 설계, 제작한 제3세대 거병 테스트 로봇으로 코드명이 ‘스파르타쿠스’입니다. 초기 실험 단계 모델을 토대로 완전히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핵융합 엔진과 신경 반응을 통한 조작 시스템이 채택됐습니다. 다양한 내장형 무장도 탑재하고 있어 실전에서 예상을 뛰어넘는 전투력을 발휘합니다. 상대적으로 지나치게 복잡한 조작 시스템 때문에 조종하는 전투원에게 엄청나게 가혹한 부하가 가해집니다. 


[무장]

- 격투 권갑(너클), 냉동광선, 로켓펀치

- 초고열 빔(필살기인 듯?)


[스펙]

- 모델: 제3세대

- 높이: 63.5m

- 무게: 3만6,000톤

- 출력: 350만 KW


Share:

댓글 3개:

  1. 상체에 비해 하체가 너무 빈약하고 밋밋한 것 같아 프라화 해도 인기가 있을지 모르겠네요.
    더욱이 퍼시픽림 예거 디자인과 너무 겹쳐서 각국 예거들 짬뽕 느낌도 나서 특색도 있다고 하기 힘들 정도입니다.

    답글삭제
  2. 맨날 나오는 중국 특유의 삐쭉이 스타일이 아니라 맘에 드는데 완성품은 구매를 안해서..

    답글삭제
  3. 좀 더 심플해진 철인 28호 fx같네요 맘에드는데 프라도 나왔으면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