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캣이 블래스터 테카맨 블레이드의 리뷰용 샘플을 발송하고, 이에 따라 현지 리뷰들이 올라왔습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몇가지 문제점들이 드러나는데요. 이와 관련해 오렌지캣에서 공지를 올렸습니다. 내용을 요약하면, 리뷰용 샘플이기 때문에 언급된 문제들은 양산품에서 모두 수정된다는 게 핵심입니다 ^^;;
1. 허리&고관절 부위 관절 강도
-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허리와 고관절 부위의 관절이 헐렁(느슨)한 문제가 확인됐습니다.
- 이는 초기 테스트 샘플 생산 과정에서 발생한 수치 편차로 인한 것이며, 허리&고관절 관절의 수치 재조정을 통해 해결할 예정입니다.
2. 배터리 미포함 예정
- 리뷰용 샘플에는 제품에 필요한 배터리들이 포함됐지만 양산품에서는 물류, 운송 문제로 배터리가 미포함될 예정입니다.
- 그러므로 배터리는 개별 구매해야 하며, 배터리 종류는 CR1220입니다.
전체적인 조형 면에서 원작을 살렸고, 볼테카 기믹도 멋지게 구현한터라…테카맨 팬분이라면 꽤 관심이 갈만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다만, 오렌지캣이 이전에 출시했던 테카맨 블레이드도 관절 부위에 문제가 있었던터라…잘 수정이 되어서 나올지 우려가 되긴 하네요. 지적받은 문제들 잘 수정해서 내주길 바래봅니다. 그 외, 제품 출하는 대략 4월 상순, 10일 전후로 순차 출하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