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흠모형, MGEX 스트라이크 프리덤 카피…


허허…MGEX 스트라이크 프리덤도 카피가 되는군요. 다반이 언리 퍼건까지 카피한 마당에…이젠 놀랍지도 않네요; 


편흠모형이라는 곳에서 MGEX 스트라이크 프리덤을 내놨습니다. 업체명 편흠(鍂鑫)에는 金(금)이 무려 5개가 들어간터라…대놓고 스트라이크 프리덤의 골드 프레임을 강조한 업체 네이밍이군요.


이미 현지에선 조립을 끝낸 영상 리뷰들도 보이는데…완성 상태에서 정품과 구별이 힘들 정도로 깔끔하게 나온 모습입니다;; 우선은 중국 리뷰어 _全__이 올린 언박싱 리뷰 내용 및 사진들을 정리해봤습니다. 


차이점1.

- 일체 성형 사출된 전지가동손과 종이 재질의 런너 거치용 멀티 스탠드는 미포함입니다. 


차이점2. 

- 런너 파츠 배열이 다릅니다. 반다이의 경우 각 런너의 크기가 상당히 크고, 파츠가 오밀조밀 배열됐으며, 동일 컬러로 되어있습니다만, 편흠모형은 컬러가 다른 파츠 런너들이 분리되어 있으며 파츠 배열도 다릅니다. 


위 2가지 차이점을 제외하면 구성품의 차이는 없다고 하는군요. 에칭 및 스티커도 포함(아래 사진 참고)되어 있습니다. 각 런너의 컬러는 정품 컬러와 동일하고 사전 도색된 부분은 사전 도색 처리, 성형색 파츠는 성형색으로 구현해놨습니다.


아래에 제품 구성품 및 골드 컬러 런너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가격 및 출시 시기 정보 없음)









Share:

댓글 12개:

  1. 기술력은 이제 거의다 따라온느낌이 듭니다 반다이도 가만히 있다간 추월당하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설계 저작권을 무시 해버리면, 솔직히 장비빨 싸움입니다. 설계 능력으로 격차를 내는 것일 뿐인데, 저작권을 쌩까 버리면 설계만큼 추월하기 쉬운 게 없지요.
      중국 업체에 단가를 제대로 주고, 장비되는 업체에 납기일만 넉넉히 주면 이론상 백프로 동일 제품도 나옵니다.

      삭제
  2. 왠지 조기 마감 들어 갈 듯 싶어 주문 했내요....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3. 반다이킷은 장식장에 포즈잡아서 모셔두고
    이녀석은 한번씩 만지는 용도로 할려고 구매함 ㅎㅎㅎㅎ

    답글삭제
  4. 상세 리뷰 나오면 다시 한번 소개 부탁드립니다~^^항상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5. 국내업체에서는 다음주 출하로 보고 예약받고 있더라구요.

    답글삭제
    답글
    1. 혹시 예약 어디서 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삭제
    2. 정말인가요? 생각보다 너무빠르네

      삭제
  6. 코팅이 아니라 도색인 시점에서 기술력을 논할 여지는 없어보입니다만(...)

    답글삭제
  7. 이 제품 조립팁도 올려주실 생각있으신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유튜브 영상도 함께 만들다 보니, 정신이 없네요;; 시간나는대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ㅠ ㅠ

      삭제
    2. 그저 저의 바람일뿐입니다
      항상 도움 많이 받고가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