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복스애니메이션, 백로 에어 컴뱃 커스텀(프라모델) 드디어 출하(+ 소소한 문제점 설명)


로복스애니메이션에서 백로 에어 컴뱃 커스텀(프라모델)의 초회 물량을 출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몇 차례 출시 지연 끝에 드디어 출하가 되는군요.


그와 함께 제품의 3개 부위의 소소한 문제점들에 대해 설명을 남겼습니다. 이 정도 문제만 있다면 괜찮을텐데, 양산품의 전체적인 품질도 괜찮길 바래봅니다.


아래에 관련 사진 및 내용 정리했으니 참고하세요~!







[문제점 관련 내용 정리]

1. 가슴 앞부분 클리어 파츠 고정성 관련

- 표시 부위의 클리어 파츠는 안쪽 끝까지 꾹 눌러줘야 타이트하게 고정이 됩니다. 한번 제대로 꽂고 나면 빠질 일이 없다고 하네요. 



2. 뿔 부위 고정성 관련

- 요건 설명이 좀 독특한데…뿔 부분의 고정이 그렇게 타이트하지 않다고 합니다. 이는 너무 타이트할 경우, 힘 줘서 꽂다가 뿔의 모서리 부분이 사진처럼 찍히는 문제(변형)가 발생할 수 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흠?

- 여튼, 완전 고정을 원한다면 고정 부위에 순접 한방울 발라주시길…



3. 팔-어깨 관절 가동 범위 관련

- 기본적으로 팔을 들어올렸을 때 가동 각도는 90도 수준입니다만, 어깨(겨드랑이) 관절을 돌리면 위 사진처럼 더 높은 각도로 가동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길!



Share:

댓글 2개:

  1. 와... 나오긴 나오는군요... 곧 받겠군요. 연기를 거듭한 제품은 조립감에 대한 기대가 없기는 한데 한번만 더 속아봅니다...

    답글삭제
  2.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로복스가 드디어 오네요 4월말에 받을준비 하면 되겠어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