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전x썬데이하비, 시황제 영정(진시황) 디자인 일러스트 공개


중국 모형업체 명장전과 중국 디자인 스튜디오 썬데이하비가 협력 제작 중인 시황제 영정의 디자인이 공개됐습니다. 시황제 영정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진시황을 가리키는데요. 영정은 진시황의 이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메카 디자인에서 영정 형태와 시황제 형태 2가지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컬러와 관련해선 진시황이 황제에 등극한 후 황제의 색으로 정한 검정과 노랑이 적용됐으며 일부에 빨강으로 포인트를 줬네요. 전체적인 조형은 상당히 묵직하고 볼륨감 있는 느낌입니다.


그 외에 각 부위의 조형은 진시황 시대의 문양이나 사물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고 하는데, 흠…사실 너무 역사적인 부분이어서 확실히는 모르겠네요 ^^;


그럼 아래 디자인 일러스트 공유드리니 참고하시길! (* 아, 프라모델 제품입니다)


영정 형태

시황제 형태






Share:

댓글 4개:

  1. 야들은 뭐 뽑는다 만든다 협력한다... 소식 공개는 많은데 다 감당이 가능한걸까요? 소식 올린것만 보면 26년까지는 더 이상 새로운 정보 안올려도 문제없을 양이던데....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썬데이하비는 디자인 담당이어서...크게 문제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생산/제작은 업체별로만 보면 명장전 2개, 보더모형 1개, 모쇼 1개, 용지주 1개, 화모선 1개이니...괜찮지 않을까요? ^^;

      삭제
    2. 매번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정보 보며 행복 회로 돌리고 있습니다.
      나폴레옹 은 괜찬아보이던데. 진시황인데. 뭔가 색감이 어둡어둡 하네요. 좀더 화려해도 될거같은데... 아쉽네요. 개인적 의견 입니다.

      삭제
  2. 묵직한 맛이 있는데 얼마나 구현될지 기대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