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A(슈퍼노바), 1/144 원탁기사단 영황수호자 가웨인 실물 샘플 사진 공개


SNAA(슈퍼노바)에서 1/144 원탁기사단 라인업으로 영황수호자-가웨인(GODS GUARDIAN GAWAIN) 실물 샘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실루엣 이미지 공개 이후, 바로 실물 샘플 사진이 나오는 걸 보니…지난번 그레이스처럼 빠르게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HG급의 제품치고는 조형이 스타일리쉬해보이고 파츠 분할도 꽤 되어 있는 듯한데…어떤 컬러로, 얼마만큼의 색 분할을 해놨을지 궁금해집니다 ㅎㅎ 그 외에…빛의 날개(업체 왈: 각성의 날개)가 있어서 디자인 쪽으로 또 지적을 받겠군요 ^^;;;


제품 가격은 43위안(배송비 미포함)이며, 아래에 실물 샘플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4개:

  1. 43위인이라... 이건 안 살수가 없네...

    답글삭제
  2. 그냥 도색 없이 이대로의 버전도 나오면 좋겠네요!!
    그리고 캘리번 느낌이 많이 나네요!!

    답글삭제
  3. 부스터는 약간 브어버 빛의날개 생각이 나지만 디자인 좋네요 제발 색배합까지도 깔끔하네 나와주길

    답글삭제
  4. 색감이 어떤식으로 나올지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