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추상, 신제품 ‘요광파군’이 알고보니 로봇?!


앞서 천추상이 ‘요광파군’이라는 이름의 무장 파츠 신제품을 제작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게…요광파군이 무장 파츠가 아니었나 봅니다;;; 초기 목업 샘플 사진에서 초대형 소드, 더블 소드, 백팩, 드론, 전투기 등으로 다양하게 변형되는 모습만 담겨있길래…천추상이 일렉트로 마그네틱 레일건에 이어 무장 파츠를 낸다고 추측했건만;; 천추상에게 허를 찔렸네요 ^^;








요광파군은 얼마전에 천추상에서 공개한 격납고 속 로봇 실루엣과 동일한 로봇이네요. 핑크 핑크한 컬러 때문에 살짝 저스티스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ㅎㅎ


파일럿의 손목과 허리 쪽 핑크 컬러가
로봇 컬러를 암시했나 봅니다 ^^;


확인되는 제품 정보를 살펴보면…우선 1/100 프라모델 제품이고, 로봇 설정의 크기는 22.5m이므로, 모형 크기는 22.5cm입니다. 그리고 현지에선 요광파군이 N 익스트림 건담 익스플로전과 유사하다는 댓글들도 보이네요 ^^;



아 그리고, 천추상이 얼마전 썬데이하비와 협업한다고 발표했는데…이번 제품은 썬데이하비와는 관련이 없나 봅니다. 일단 천추상에 올린 이미지에 썬데이하비 로고가 없고, 썬데이하비는 매번 협업 제품의 설정 일러스트 및 조형을 소개하는데…이번에는 아무 반응이 없거든요 ^^; 한편으론 천추상에서 또 다른 로봇 프라모델을 낸다는 의미이니…이것도 나름 좋은 일인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Share:

댓글 1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