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모선, 원더 페스티벌 2024 신제품 소식 정리 - 응룡호, 토리아스, BAFFARION, 묘구특공대


화모선이 원더 페스티벌 2024에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 샘플들을 공개, 전시했습니다. 특히 근래 몇 차례 소개드렸던 오오카와라 쿠니오 건담 메카닉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악산-응룡호(Dragon Call)과 국내 조평래 스튜디오에서 협업한 토리아스(Torias)의 실물 샘플이 전시되어 관심을 끌었습니다.


화모선의 경우, 토르를 시작으로 오버제로 시리즈 태스티어(강화형 아바타)에서도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태스티어의 후속작이 될 론 섀도우(닌자 스타일),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응룡호와 토리아스, 여기에 꽤나 오래 제작 중인 ‘수호강림-BAFFARION’까지 라인업의 다양화에 성공한 모습이네요.


아래에 관련 사진 및 확인되는 정보 정리해봤습니다.


1. 악산-응룡호(DRAGON CALL)


중국 온라인게임 NARAKA가
오오카와라 쿠니오 건담 디자이너와 협업해
디자인한 게임 캐릭터, 악산-응룡호입니다
화모선에서 프라모델 제품화를 맡았습니다


해당 제품은
일반판과 소장판 2종류가 있으며,
차이점은
메탈릭 컬러 사전 도색 여부입니다

아직까지 가격은 미정이며,
출시 예정시기는
내년 가을로 잡혀있네요


2. 수호강림 시리즈 - BAFFARION


십이지신 중 소를 메카화한 디자인입니다

작년 초에 시즈오카 하비쇼에서
공개되기 시작했던 제품인데
제품 정보 페이퍼에
가격은 미정이지만...
올해 겨울 발매 예정이라고 되어 있군요!
과연?!


3. 토리아스(Torias)

근래 몇차례 소식 전해드린
국내 디자이너 협업의 토리아스입니다.

크기는 약 20.5cm로 MG급이며
생각보다 빠르게 목업 샘플 전시까지
이뤄졌습니다 ㄷㄷ

아직 가격 및 출시 예정시기는
모두 미정입니다




4. 묘구특공대 2종


강아지들이 탑승하는
귀여운 메카 프라모델입니다 ㅎㅎ
웰시 코기일려나요 ㅋ



여긴 시베리아 허스키 ㅎㅎ


Share:

댓글 3개:

  1. 강아지 메카는 나오면 시리즈로 다 구매해야 겠네요.. 너무 귀여워요 ㅋㅋ

    답글삭제
  2. 토리아스랑 묘구 특공대 프라모델은 꼭 구매하고싶네요 언제 나올지 궁금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묘구특공대에 웰시코기는 겨울, 허스키는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토리아스도 목업 샘플이 빨리 공개되긴 했는데...미정이에요 ㅠ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