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창모형, 세번째 제품 스타 폴(Star Fall) 설정 정보 및 스타 이터널 제작 근황 공개


근래 스타 이터널(프라모델)의 최종 컬러 및 초회 특전 정보를 발표하며 나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철창모형에서 세번째 제품이 될 스타 폴(Star Fall)을 예고했습니다. 동시에 현재 제작 중인 스타 이터널의 제작 근황도 간략하게 공개했네요.


첫 제품 스타 디스트로이어 때 워낙 혹평을 받았던터라…두번째, 세번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시선이 그리 좋지만은 않습니다. 철창모형이 스타 이터널을 공개하며 품질 향상에 자신감을 보이긴 했지만…과연 어떨지요. 이번 신제품들을 통해 무너진 신뢰와 이미지를 회복할 수 있을런지 한번 지켜보시죠. 


1. 스타 폴(Star Fall)

- 철창모형의 세번째 프라모델 제품(예정)이며 합금 프레임이 동봉됩니다. 설정상 앞서 공개된 스타 이터널과는 숙명의 적대 관계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컬러부터가 남색 계통인지라…빌런 쪽일 가능성이 높겠네요 ㅋㅋ


- 디자인적으로는…컬러는 색다르지만 흠..흠…;;;; 더블오 쪽…흠…흠…대놓고 GN 실드, GN 블래스터, GN 버스터 소드, 그리고 GN 드라이브 비스무리한 것들도 섞여있어서…또 말이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 (* 사실 첫 제품 스타 디스트로이어는 거의 어메이징 엑시아 레진킷 카피였던터라…)


=> 이번 주말 차이나조이 행사에서 목업 샘플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2. 스타 이터널(Star Eternal)

- 스타 이터널은 현재 개발 최종 조정 단계입니다. 이번주 안에 샘플 실물 사진이 업데이트될 예정이고, 차이나조이에서도 실물 전시된다고 하니 이것도 한번 지켜보시죠 ^^;


Share:

댓글 2개: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오 외전에 등장하는 기체라고 해도 될정도네요 ㅋㅋ

    답글삭제
  2. 짜바리느낌이 좀 ㄱ강하긴하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