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A(슈퍼노바), 1/144 원탁기사단 영황수호자 가웨인(프라모델) 제품 소개 이미지 공개


SNAA(슈퍼노바)...빠릅니다. SNAA가 1/144 원탁기사단 라인업의 두번째 제품인 영황수호자-가웨인(GODS GUARDIAN GAWAIN)의 실루엣 이미지, 샘플 사진에 이어 공식 제품 소개 이미지까지 신속하게 공개했습니다. 


이번 제품 소개 이미지는 지난번 그레이스와는 차원이 다르게 깔끔하고 고품질로 제작됐군요. 1/144임에도 완전한 내부 프레임이 있는 구조이며, 프레임의 일부 부위는 다른 컬러로 제작해 어느 정도 색분할도 해준 모습입니다.


가웨인은 일반 폼과 각성 폼 2가지 형태가 있으며 각성 폼일 때는 에메랄드 느낌의 화려한 빛의 날개가 더해져 멋지네요. 동일 라인업의 첫 제품 그레이스에 비해 몇단계는 업그레이드된 듯 합니다. 그럼에도 가격은 43위안(배송비 미포함)인지라…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구매해보셔도 좋겠네요. 제품 품질도 전작인 그레이스가 호평을 받은만큼 문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 아래에 제품 소개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3개:

  1. 근본이 있는 제품은 아니지만 전작인 그레이스를 재밌게 조립해서 그런지 관심이 가네요 ㅎㅎ 출시 후 구매해봐야겠네요

    답글삭제
  2. 작아서 안 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보인다...

    답글삭제
  3. 와! 벌써 리뷰용 샘플이 돌았네요. 기체가 너무 길다고 느껴지는데 포즈 잡아놓으면 그다지 눈에 안 거슬릴 듯 하네요. 예약 받으면 하나 사봐야겠어요.
    그리고 가웨인 프레임에 외장만 썬더 그레이스로 새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