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도 MG 데스티니 아스트레이(카피) 출시 예정


엊그제 은하정공(银河精工)이라는 업체가 MG 데스티니 아스트레이(카피)를 내놓을 거란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다반에서도 MG 데스티니 아스트레이를 출시한다고 하는군요 ㅡㅡ;


이렇게 되면 품질 쪽으로 문제가 많은 은하정공보다는 다반 쪽이 더 선호될 것으로 보입니다. 가격 경쟁 부분에서도 은하정공은 123위안인데 반해, 다반은 108위안으로 더 낮게 책정하면서 아주 제대로 저격을 해버리는군요;; 구성품은 액션베이스, 습식 데칼, 빛의 날개 포함이며 박스는 컬러 박스라고 합니다.





Share:

댓글 4개:

  1. 가격이 깡패네요 ㅋㅋ물건도 없어서 못구하는데 한번 사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2. 국뽕다빠지긴했는데...구매할까말까 고민되네요

    답글삭제
  3. 사실 다반이 안내는게 이상했죠
    한스트레이 아까워서 안만들고있었는데 이거나사서 만들어야겠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