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OKING(창세모왕), 1/12 다크나이트 트릴로지 버전 배트 포드와 텀블러 세트 현지 샘플 리뷰 - 조립 중&완성 사진들


앞서 런너 및 구성품 리뷰에 이어…복수의 리뷰어들의 조립 중 사진과 완성 사진들을 모아 공유드릴까 합니다. 텀블러가 생각했던 것보다 정말 크네요 ㄷㄷ 비행기를 만드는 줄 알았다는 리뷰어도 있구요. 아무래도 1/12 피규어가 탑승 가능한만큼 완성 후 볼륨감이 상당히 좋고 여러가지 장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ㅎㅎ


아래에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텀블러 내부 모습 ㄷㄷ
손바닥 크기를 감안하면
크기가 상당히 큽니다








배트 포드 모습







텀블러 완성 모습
무광 표면이 꽤 효과가 좋네요





스파이더맨: 무슨 초능력이 있다고 하셨죠?
배트맨: 나 갑부야 ㅋㅋ


Share:

댓글 1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