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슨공방, 1/60 모뉴먼트 리페어 타입(프라모델) 현지 리뷰 - 조립 완성 사진


현지에 1/60 모뉴먼트 리페어 타입(프라모델)의 리뷰용 샘플이 풀리면서 속속 조립 완성 리뷰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상세 조립 리뷰까지는 없는터라…일단 현지에 올라온 순조 완성 사진 및 간략한 제품 평가 내용 정리해봤습니다 ^^

* 추후 상세 조립 리뷰 나오면 추가로 정리할 예정입니다


사진을 보니 아직 습식 데칼을 붙이지 않은 순조 완성 사진임에도 꽤나 느낌 있는 모습입니다. 전체적인 조형은 기존 톨기스1에 비해 늘씬하게 리파인됐으며 각 부위에 기사의 갑옷을 두른 조형들이 스타일리쉬해 보이네요. 


1. 제품 간략 평가

- 크기는 약 32cm PG급의 볼륨감을 보여주며 굵고 긴 하얀 말벅지와 서양의 기사 스타일이 잘 어울립니다 ㅎㅎ;

- 다리와 무릎 쪽에는 가동시 장갑이 버스트되는 연동 기믹이 있습니다.

- 조립성은 전체적으로 타이트 편이며, 관절 가동시 뻑뻑한 느낌이 강합니다. 덕분에 PG급의 크기임에도 관절이 잘 버텨주며 여러가지 포징이 가능합니다.

- 다만, 어깨 관절과 허벅지 쪽 숫핀의 경우, 윤활제 같은 걸 적당히 발라주고 조립하는 걸 권해드립니다.


2. 조립 완성 사진




















Share:

댓글 4개:

  1. 잘 나온것 같아요 굉장히 멋있습니다

    답글삭제
  2. 리파인 제대로 했네.. 디자인 정말 잘빠졌음.. 나머지 리뷰도 기대됩니다.. 두근두근

    답글삭제
  3. 제대로 만든거 같네요 중국 프라가 대세네요

    답글삭제
  4. 리뷰 영상 보니까 PG 사이즈의 MG급 제품으로 보이네요.
    그래도 마음에 듭니다. 몇몇 부분 수정해서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