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아스트레이? 이게 뭔…


현지 커뮤니티발 소식으로…은하정공(银河精工)이라는 업체에서 1/100 데스티니 아스트레이(한국 한정 아스트레이)를 출시할 거라는 썰이 나왔네요 ^^;; 은하정공은 품질이 떨어지는 HG 카피 업체인데...이제 MG 카피로 넘어가려는 걸까 싶기도 합니다.


아직 실물 사진이 없어서 믿어도 될진 모르겠지만…일단은 1/100 프라모델에 빛의 날개와 습식 데칼 포함, 가격은 123위안, 출시 예정시기는 8월 말입니다;; 가격이랑 출시 시기를 보니…단순 카피여서 가능한 건가 하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데스티니와 아스트레이의 조합은…생각도 못했었는데 중국 업체에서 이런 혼종을 보여주네요;;; 이게 뭔… 한국 한정 아스트레이였군요 ㄷㄷ 역시 카피업체...어쩐지 아트 이미지 퀄리티가 좋더라니...;;







Share:

댓글 6개:

  1. 이거 한국 한정 아스트레이네요. 잔뜩 푼다고 설레발치고 재판소식없는 이걸 기뻐해야할지 슬퍼해야할지...

    답글삭제
    답글
    1. 한국 한정 아스트레이라니...외국에 있다보니 이런 게 나온 줄도 몰랐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결국은 카피업체였군요;;

      삭제
  2. 여기 품질 엄청 안좋습니다...
    프라 질도 물론이거니와 사출 상태도 안좋아서 갈고 깎고 자르고.. 아주 염병을 해야하는데 카피제품 많이 만들어봤지만 얘네가 가장 심한듯...
    개선안되면 좀 힘들지도..

    답글삭제
  3. 저 제품은 어떤 건담세계관에 있는 제품이 아니라 지역 특산품 같은 성격이 있는 제품이라 정품아니면 딱히 가치가 있나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컬러 베이스가 저렇지 느와르D 개수전 형태랑 같습니다.
      에이스 코믹스 원본에 있어요

      삭제
  4. 다반도 아스트레이 카피는 퀄리티가 쉣인데 다른업체가하는 아스트레이 카피는 안봐도 뻔하죠 저런거 구매해봐야 돈만날릴겁니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