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강동력, 양제의 검(타이런트 소드) 일부 내부 기믹과 구조 공개


중국 모형업체 냉강동력에서 ‘양제의 검(타이런트 소드)’의 일부 내부 기믹과 구조 GIF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특히, 가슴 부위는 3단 연동 기믹을 적용해 콕핏의 노출과 수납을 구현했으며 설정의 그 파일럿 탑승 형태도 확인되는군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타이런트 소드 쪽으로는 전혀 아는 게 없어서 낮선 느낌이 많이 듭니다. 업체 쪽에서 몇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도 게재했는데요. 사실 타이런트 소드 디자인인지라…설정, 디자인, 일부 설계에 대해 왈가왈부하는 이야기는라 넘어가도 될 듯하고…후속 제품에 대한 언급이 있네요. 시간이 오래 걸리겠지만…타이런트 소드의 라이벌 기체이자 변형 기체인 백색의 공룡(?)도 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 코드 네임은 [제3기사: 기황(饥荒)] 입니다. (* 전혀 무슨 말인지 모름...)


그리고 가격은 199으로 책정됐네요. 지켜질지는 모르겠지만 출시 예정시기는 4분기입니다. 끝으로 아래에 내부 기믹 GIF 이미지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3개:

  1. 와 콕핏기믹 요즘 반다이에서도 생략하는 추세인데 대단하네요 ㅋㅋ

    답글삭제
  2. 백색의 공룡이라는 걸 보니, 메사라 디노파우스트 쥬피터라는 메사라의 파생기를 의미할 겁니다. 작중에서도 타이런트 소드랑 맞붙는 기체거든요. 이놈들 진짜 진심이네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