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카코어, 1/100 오베론(프라모델) 컬러 이미지 공개


중국 모형업체 메카코어에서 1/100 오베론(프라모델)의 컬러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목업 이미지에서 윙제커+갓건담이라는 반응들이 많았는데...메인 컬러도 화이트로 입혀지면서 프렐류드 얘기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


무장은 대형 실드와 롱 라이플 무장이 동봉되며, 어깨/다리/날개에 전개 및 연동 기믹이 있습니다. 특이점이라고 한다면, 내부 프레임인데요. 내부 프레임을 골드 컬러로 사전 도색 처리한다고 하는군요. 합금프레임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 그 외, 가격 및 초회 특전은 추후 공개할 예정입니다.


아래에 컬러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4개:

  1. 펼친 날개는 의외로 느낌이 괜찮았습니다만,
    드러난 소체가 또 미묘하네요.....

    섬세하고 디테일한 날개나 화려한 두상과는 어울리지 않는 둔탁한 흉부라던가.

    답글삭제
  2. 날개랑 프레임은 진짜 예쁜데 외관이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날개 빼면 다른 모습이네요 개성있습니다

    답글삭제
  4. 왜 날개만 탐날까 ㅋㅋㅋㅋ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