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전-썬데이하비, 새로운 제품으로 무협 테마의 ‘소요자’ 설정 일러스트 공개


얼마전 명장전이 중국 디자인 스튜디오 썬데이하비와 새로운 제품을 기획 중이라고 예고했었죠. 오늘 명장전과 썬데이하비가 새로운 제품으로 무협 테마의 ‘소요자’ 설정 일러스트를 공개했습니다. 



명장전은 이미 썬데이하비와 텐구한간 요시쓰네, 영정 시황제(진시황)의 디자인 협업을 진행 중이었고 이번에는 무협 테마를 정했네요. 저는 소요자를 김용 무협소설인 ‘천룡팔부’의 소요파의 창시자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공개된 일러스트를 보면 화이트-골드-블랙 컬러 조합이 꽤 멋지네요. 


중국 무협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신선들이 등장하는 ‘선검기협전’이라는 무협 드라마를 아실텐데요. 중국인들에겐 '선검' 시리즈라고 하여 상당히 인기가 많은 무협 장르랍니다 ^^ 이번 일러스트 디자인은 딱 이 무협 장르 스타일이네요 ㅎㅎ


살짝 요런 느낌?


업체의 설명을 들어보면…선도를 수련하는 자들의 외유내강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머리 쪽의 원형판은 삿갓의 디자인을 참고했으며, 머리의 관은 선도를 수련하는 사람들의 머리 형태에서 착안했습니다. 그 외, 가슴의 에너지 코어에는 태극 문양을 넣었고, 4개의 팔을 적용해 득도 후 신선이 된 강력한 힘을 형상화했다고 하는군요. 


일단은…이게 프라모델에서 얼마나 구현될지 걱정이 앞섭니다; 그래도 디자인은 무협을 좋아하는 제겐 취향이긴 해서…기대가 되네요 ^^


아래에 관련 이미지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5개:

  1. 명장전 만들어본 결과 일러를 완벽히 못따라가는것 같아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팔4개는 좀 부담스러워서 팔2개일때 풀장착 모드가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2. 일러스트 느낌 좋내요. FSS 필이라고 할까요? 잘 나오면 구매 할 겁니다. ㅋ

    답글삭제
  3. 어우 완전 제 취향입니다. 무협지 주인공스타일~

    답글삭제
    답글
    1. 요즘 중프라처럼 과한 어깨장갑이 아니라서 더욱 마음에 드네요

      삭제
  4. 팔 4개인거랑 삿갓이 맘에 드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