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전, 텐구한간-요시쓰네(프라모델) 현지 샘플 리뷰 - 구성품 및 런너(스압 주의)


명장전에서 텐구한간-요시쓰네의 리뷰용 샘플을 발송하면서 현지에 여러 리뷰어들이 바쁘게 조립 중인 모습입니다 ㅋㅋ 어쩌다보니 리자드와 겹치기도 한터라…정신 없겠군요;;


이미 조립을 끝낸 리뷰어의 얘길 들어보면 조립감이 상당히 좋고 완성품 프레임(합금 포함)의 관절 강도도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조형에서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긴 하지만…그래도 조형만 취향에 맞다면 품질 자체에는 크게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ㅎ


오늘은 우선 중국 리뷰어 _全__의 구성품 및 런너 리뷰와 함께 순조로 완성된 제품 사진들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


1. 구성품 및 런너 사진


샘플이어서 아직 흰박스입니다 ^^;
아마 아래 박스 아트가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사전 완성된 프레임이
포장되어 동봉되어 있습니다

골드와 실버 컬러 런너는
사전 도색 처리되어 있으며
그린 클리어 파츠는 야광 효과,
옐로우 클리어 파츠는 UV 효과가 있습니다

런너의 컬러 분할이 많은 편입니다
블루만 해도 4가지 톤이네요

명장전도 사출 품질에서
상당히 수준이 올라왔습니다
디테일이 선명하고 깔끔합니다













이 실버 컬러 런너와 바로 위의 골드 컬러 런너는
동일 금형에서 사출한 후 중간을 잘라
골드와 실버로 사전 도색 처리했습니다

기존 런너의 성형색은 옐로우여서
도색 런너를 벗겨보면 밑색이 옐로우로 나옵니다
다수 부위에 언더게이트가 적용되어 있긴 하나
게이트 제거시 유의해야 할 듯 하네요
(아래 사진 참고)






야광 소재가 첨가되어
강한 빛을 쬐면 야광 효과가 나타납니다


여긴 UV 소재가 첨가되어
UV 조명을 비추면 발광합니다













내부 프레임은 사전 조립되어 있으며
일부 파츠는 합금입니다
고정부는 나사로 고정되어 있네요


어깨, 고관절, 발목에
합금 파츠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허리와 팔꿈치 관절은
철심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어깨 관절에 합금 파츠가 적용되어 있으며
바깥으로 슬라이드 가동됩니다


고관절 합금 파츠 모습
아래로 슬라이드 가동됩니다



무릎-허벅지에 연동 기믹 있습니다

발목 관절 합금 파츠 모습

내부 프레임 조립시
나사를 조여서 고정성을 높였습니다
나사가 없는 반대쪽은 나사 조형으로
만들어놨네요 ^^;

일부 바깥으로 노출되는
안쪽 부분에는 디테일을 추가해놨습니다

공식 사진에선 해당 파츠의 디테일이
골드 컬러로 색 분할되어 있으나
실제로는 스티커를 써서 구현해야 합니다
그래도 파츠 자체에 양각 디테일이 있어
직접 분할 도색 가능합니다


위의 파츠 3개는 바닥 부분의
모양이 서로 다릅니다
조립하실 때 주의!


마스크 조형은 2종입니다

조형손 사진






설명서(런너 체크용)



1-2, 1-3 체크
얼굴 조형은 3종을 선택 조립할 수 있습니다


2. 순조 완성 사진










Share:

댓글 4개:

  1. 이미 프레임이 사전 조립 되어있는 상태인데도 런너수가 끔찍하군요 ㄷㄷㄷㄷ

    답글삭제
  2. 명장전은 이런스타일로 갈것 같네요 저번에 적귀약 청성도 이런스타일이었는데 말이져 조립감이나 디테일은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이 맘에들면 좋아할것 같네요

    답글삭제
  3. 청성은 골드 도색파츠 몇개가 언더게이트가 아니라서 게이트자국이 하얗게 다보여서 부분도색이 필수였는데 이것도 몇개 파츠가 그렇게 사진에 보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이번엔 밑색이 노란색이라고 합니다. 언더게이트가 적용되어있다곤 하는데 다 커버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