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 리자드에 크샤트리아 바인더를 달아준다면? (합성)


중국 모형 리뷰어 _全__가 무한신성의 리자드에 크샤트리아 바인더를 합성한 사진을 올렸습니다. 리자드는 출시 초기부터 사자비, 시난주, 크샤트리아 등과 유사하다는 지적을 받았던만큼…바인더가 잘 어울리는 모습이네요 ㅋ 


다만, 리자드의 어깨에 별다른 연결 구조 및 결합 파츠가 없기 때문에 그대로 적용은 불가능하고, 해당 사진은 리자드 사진과 MC 크샤트리아의 바인더 사진(총 5장)을 가져와 합성했다고 하네요 ^^; 현실적으로도 어깨 관절이 저 바인더들을 버틸 수 없을테니까요  ㅋㅋ 흥미롭네요. (* 컬러는 포토샵 처리됨)






Share:

댓글 5개:

  1. 기존 판부터 닮았다 싶더라니, 너무 잘어울리네요;
    이걸 포샵으로 저렇게 자연스레 붙힐 수가 있다는 게 또 놀랍군요 색상마저

    답글삭제
  2. 진짜 제것인것 마냥 잘 어울리네요;;

    답글삭제
  3. 뭐지 첫 사진에서는 크샤의 육중함이 없어서 별로라 생각했는데 마지막 사진은 어울려 보이네요 뭐지... ㄷㄷㄷ

    답글삭제
  4. 마지막은 진짜 잘 어울리는데 저걸 실제로 구현해낼수 없을것 같아요..ㅋㅋㅋ 합성으로 만족해야겠네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