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메카코어에서 1/100 오베론(프라모델)의 리뷰용 샘플을 발송했다고 공지했습니다. 출시 예정시기가 11월 중순으로 잡혀있었던터라…적당한 시기에 리뷰용 샘플이 발송되는군요. 물론 샘플 리뷰에서 문제점이 나오게 되면 출시 시기가 좀 밀릴 수도 있겠지만…그럼에도 제품 이미지 공개에서 출시까지 상당히 신속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공지에서는 제품 박스 아트와 함께 실물 박스 사진도 공개됐는데요. 박스가 생각했던 것보다 상당히 큽니다; 아무래도 윙 파츠와 판넬 파츠, 초회 특전의 스탠드, 추가 런너 등이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박스 패키지는 대개 두께가 얇으면 면은 넓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오베론은 얼핏 정육면체에서 조금 긴 느낌이어서 독특하네요.
런너는 대다수 대형 런너로 구성되어 있으며, 골드 컬러는 사전 도색 처리입니다. 화이트는 화이트, 그레이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이렇게 쓰리톤으로 분할되어 있고, 습식 데칼도 포함됩니다.
아래에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시길! 곧 샘플 리뷰 나오면 한번 살펴보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박스 크기 비교 |
대형 런너에 부품들을 다 때려박았네요 ㄷㄷ 일부러 런너 크기를 맞춘건지;; 리뷰어 말로는 박스에 런너를 지그재그로 담지 않고 런너 1장씩 쌓아올려놨다고 합니다 |
박스 크기가 크긴 크내요... 아니 두껍내요...
답글삭제생각보다 박스사이즈가 크네요
답글삭제저래야 부품찾기두 쉽잖아요 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