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A(슈퍼노바)에서 1/144 원탁기사단 시리즈 신제품으로 아이언 시키(?)-카이의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영어로 ‘IRON SICKIE’여서 ‘아이언 시키’라고 표기하긴 했는데…맞는지 모르겠군요; 중국어 명칭이 钢镰(낫)인지라…데스 사이즈처럼 아이언 사이즈(scythe)가 맞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이번 제품은 앞서 출시된 3개 제품인 그레이스, 가웨인, 아킬레스와 다른 네이밍 방식을 채택한터라, 기존 기사가 아닌 뭔가 적대 세력이나 다른 팀(?)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간단하게 정리해보면…그레이스는 뇌명수할자, 가웨인은 신의 가디언, 아킬레스는 신의 방패(이지스 나이트)로 수식어가 있었으나, 이번 제품은 다른 수식어 없이 ‘낫(钢镰)’에 ‘카이(凯)’라는 이름만 붙여서 아이언 시키-카이로 표기하고 있는 모습이니까요. 뭐…상세 설정 부분은 아직 공개된 게 없는터라 일단은 추측에 불과합니다 ^^; 나중에 좀 더 자세한 정보 확인되면 다시 한번 부연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이번 제품은 이미 지난 원더 페스티벌 상하이에 목업이 전시된 바 있어서 대략적인 조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종 컬러가 어떻게 나올지 지켜봐야겠군요 ^^ 아래에 목업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시길!
그래도 원탁의 기사 13명은 내놓지 않을까요?
답글삭제슈퍼노바 조립감은 상당 하더군요..단지 디자인이 호불호가 갈려서.. 디자인이만 제취향으로 나오면 엄청 좋을듯..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