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다스에서 아스가르드의 일부 합금 파츠와 POM 파츠 조립이 너무 타이트하다는 피드백에 대한 공지를 게재했습니다.
업체에서 확인된 바에 따르면, 리뷰어들에게 전달된 리뷰용 양산품과 이미 출하된 대부분의 양산품은 별 문제가 없지만, 생산 차수별 양산품 샘플을 검사해보니 한 생산 차수의 합금 파츠가 코팅을 거치면서 두께가 두꺼워진 문제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일부 합금 파츠 조립이 지나치게 타이트해졌습니다. 해당 문제가 있는 파츠는 초회 물량의 약 3% 수준이라고 하네요.
에다스 측은 추후 유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막고, 구매자들에게 스무스한 조립감을 제공하기 위해 2차 물량부터는 합금 파츠와 POM를 사전 조립해 출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초회 물량을 받은 구매자 중 해당 문제로 인해 애먹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에다스의 공식 이메일(eddasservice@163.com)로 A/S 신청을 해달라고 하며, 접수가 되면 중국 춘절(한국 설날) 이후 2차 물량을 출하할 때 A/S 파츠도 함께 발송한다고 하는군요.
메일에 포함해야 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AS 신청 파츠 번호
2) 문제 파츠 사진
3) 주문 정보 스크린샷
4) 수령 정보(이름/전화번호/주소)
국내업체를 통해 구입하신 분들은 구입하신 곳에 AS 신청을 넣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고하시길!
2차 생산할땐 수정되서 나오겠죠?
답글삭제네, 2차 물량에선 위 사진처럼 사전 조립되어서 나온다고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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