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토이즈, 뱀의 해를 맞아 중국 신화 속 ‘복희’ 메카 CG 이미지 공개


캉토이즈에서 뱀의 해를 맞아 자체 IP 계신지전(워 오브 더 갓) 신규 메카 프라모델 제품 ‘복희’의 CG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복희는 중국 신화 속에서 신농(염제), 여와와 함께 삼황으로 불리우며 인간의 머리에 뱀의 몸을 가진 형상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캉토이즈의 계신지전은 각 국가와 지역의 신을 테마로 한 메카 프라모델 라인업이며 공개 당시 염제, 스사노오, 바포메트, 오딘, 아누비스를 예고한 바 있는데요. 이번에 예고 라인업에 없는 복희가 새롭게 등장했습니다 ㅎㅎ 아마도 올해가 푸른 뱀의 해이기도 하고 복희가 뱀의 몸을 가진 형상이기에…타이밍을 맞춘 게 아닌가 싶네요. 기체의 컬러도 푸른 색입니다 ^^;



우선 이번 신제품 복희는 인간 형태, 뱀의 몸(상체는 인간) 형태, (완전한)뱀 형태, 총 3가지 형태를 구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즉, 제품 구성에서 모빌 슈트 스타일의 메카 하나와 완전한 뱀 형태의 메카가 모두 제공되므로…가성비가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허허...뱀은 폭이 50.4cm, 길이가 무려 71.2cm군요 ㄷㄷ 

3가지 형태 구현이 가능합니다.
왼쪽의 인간 폼 하나와
오른쪽의 뱀 폼 하나,
이렇게 2개 소체가 제공되며
이를 합쳐 중간의 상체 인간+하체 뱀 형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복희의 디럭스 버전의 이미지이며, 합금프레임 동봉, 크기는 약 20cm, 가격은 188위안입니다. 출시 예정시기는 2025년 4분기로 잡혀있으니 참고하세요!


* 그 외, 중국 고대 신화 속 삼황(염제/복희/여와)의 마지막인 여와의 일러스트도 맨마지막 부분에 첨부했습니다. 여와도 곧 CG 이미지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Share:

댓글 1개:

  1. 여와도 뱀이라서 뭐야 싶었는데 중국 신화 쪽 찾아보니까 남성신, 여성신이네요.
    실제품도 이미지처럼 잘 나왔으면 좋겠군요.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