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A, 원탁기사단 시리즈 신제품으로 라모라크와 퍼시벌(프라모델) 예고


간만에 SNAA의 원탁기사단 시리즈 신제품 소식입니다. SNAA가 곧 개최되는 원더 페스티벌에서 1/144 원탁기사단 신제품으로 라모라크와 퍼시벌을 예고했습니다. 소울 스피어 라모라크와 디바인 인보커 퍼시벌이라고 하는군요 ㅎㅎ 


원탁기사단 시리즈는 건프라로 따지면 HG와 RG의 사이 정도에 위치하는 수준임에도 가격이 50위안 대에 책정되면서 상당한 가성비를 보여준 라인업입니다. 게다가 제품들이 출시될 때마다 계속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구요.


그간 그레이스, 가웨인, 아킬레스, 케이(아이언 시클), 랜슬롯, 가웨인(디자이너스 컬러 버전), 트리스탄, 이렇게 7개 제품을 출시했는데...이번 라모라크는 8번째, 퍼시벌이 9번째네요. 그리고 원탁기사단 이야기 기준 라모라크와 퍼시벌은 형제 관계라고 합니다 ^^ (* 그래서 함께 예고된 듯?!)


그럼 원더 페스티벌에서 공개될 실물 샘플 사진을 기대해보겠습니다!



Share:

댓글 2개:

  1. 2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rg에 가까운 품질인 시리즈라 많이 기대 되네요. 특히 저번 트리스탄이 기존 시리즈와는 달리 제대로 된 중세 컨셉을 잘 구현 해서 이번에 더 기대 됩니다.

    답글삭제
  2. 실루엣을 보면 제2기사단 같지않은데 기체 수를 보면 2기사단일 거 같기도 하고.

    답글삭제

Gundam Reference

Life with Hobby

Latest Reviews

합금완성품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