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 잘 지내고 계신가요? ^^ 오늘은 이번 원더 페스티벌 상하이에 참가한 오렌지캣, 에다스, 코스멕의 신제품들을 살펴볼까 합니다. 연휴이긴 한데 간만에 생긴 여유 시간을 색다른 서비스 준비에 쏟아붓느라...원페 소식 마무리가 더디네요;; 좀 늦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 ㅠ
1. 오렌지캣
1) 카부타크 시리즈
- 오렌지캣은 근래 추억의 IP인 카부타크 시리즈를 귀여운 Q버전으로 제작하고 있는데요. 나름 시리즈 제품들이 꽤 갖춰진 모습입니다. 기존 캐릭터 외에 거대 로봇의 Q버전이 신제품 목업으로 전시됐네요.
2) 풀메탈패닉
- 올해 전일본 모형쇼에 전시됐던 1/35 레바테인(프라모델)이 원페 상하이에도 전시가 됐습니다. 가뿐한 무릎앉아 자세, 가동이 되는 파일럿 피규어, 그리고 가슴 콕핏에는 피규어를 탑승시킬 수 있습니다.
2. 에다스
- 첫 제품 아스가르드에 이어, 두번째 발키리까지 빠르게 출시한 에다스입니다. 이번에 행사한정판으로 아스가르드(홀로그램/메카니컬 클리어), 발키리(홀로그램/메카니컬 클리어) 총 4종을 판매했으며 차기작인 샐러맨더의 컬러 샘플을 전시했습니다.
- 그 외, 다수의 신제품 목업도 전시됐습니다. 우주세기의 양산기 및 테스트타입처럼 보이는 기체들이 많은 편이지만, 눈에 띄는 녀석들도 있네요. 그리고 아스가르드 2형이 보입니다 ㄷㄷ
![]() |
아스가르드 2형 ㄷㄷㄷ |
![]() |
신제품 개발 계보 |
3. 코스멕(COSMEK)
- 한번에 리리라라 모험합체, 왕자응룡, 기신신세기의 염신 블레디옥스 3개 제품을 전시했습니다. 작년 원페 상하이에도 참가했던 걸로 기억하는데...디자인 감수 및 디테일이 강화된 모습이네요.
1) 리리라라 모험합체
- 마녀, 그리폰, 로봇, 연금공방이라는 4가지 요소를 결합한 IP라고 하며 합체를 통해 거대 로봇(약 25cm)이 되는 설정입니다. 가동완성품...이고 일본의 아쿠츠 준이치 디자이너가 메카 디자인을 담당했다고 하는군요. (* 아스트레이 디자이너)
2) 왕자응룡
- 응룡이라는 이름처럼 용을 테마로 하는 기체입니다. 1/100 프라모델이라고 하는데,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되는대로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
3) 기신신세기
- ‘염신 블레디옥스’라는 이름의 1/72 프라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약 33.5cm이며 합금프레임이 동봉되며 멀티 레이어 내부 프레임 구조입니다. 천-지-인 3가지 형태로 모습을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