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신성에서 썬더볼트 모불리데 색놀이 버전에 이어 1/72라는 새로운 스케일의 신제품 ‘펜리르’를 예고했습니다. 리자드, 썬더볼트와 동일한 RMD급이어서 합금프레임은 포함되지 않구요. ‘펜리르’라는 이름처럼 디자인 및 조형에 ‘늑대(울프)’의 요소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업체 쪽에서는 현재 이미지만 하나 공개했지만, 오늘(1월 5일) 18시에 펜리르의 PV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몇 시간 후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루프스 렉스 아님;;) 현재 들리는 소식에 따르면, 네메시스를 통해 축적된 기술이 적용된 만큼 네메시스 이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 아, 그리고 무한신성에서 ‘无限新星’이라는 중국어 명칭이 다른 곳에서 이미 등록된 상표명이기 때문에 앞으로 무한신성이라는 명칭 사용하지 않는다고 공지했습니다. 임시적으로 ‘무한계(无限系)’라는 명칭을 사용하며, 대신 ‘IN ERA+’라는 영문 명칭과 로고는 그대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웨이보 계정명이 무한신성에서 무한계로 변경됐었나 봅니다 ^^;
끝으로 아래에 현재 나온 펜리르 제품 정보 정리드리니 참고하세요 ^^
[제품 정보]
- 크기: 25~26cm(뿔 제외)
- 사전 조립된 POM 소재 관절 파츠(합금프레임 X)
- 조형에 늑대(울프) 요소가 적용됨
- 조합식 무장 파츠 제공. 소체에 거치 가능
- 비행 유닛 파츠 및 꼬리 파츠 동봉, 윙 파츠는 없음
- 백팩은 소형 크기임
- 외부 장갑에 전개 기믹 적용
- 현재 출시된 무한신성 제품 중 가장 많은 연동 기믹 삽입(다중 연동 구조)
- 네메시스 기준으로 축적 및 업그레이드된 기술 적용
- 액션 베이스 포함





늑대는 너무 많이 나와서 좀 식상한데.
답글삭제3D PV 봤는데 장난 아닌데요......
답글삭제무한신성은 이름 값 하네요......
PV 영상 봤는데 퀄러티는 엄청난데 아틸라처럼 꺾인 다리랑 꼬리로 사용 가능한 검 외엔 그다지 늑대가 연상되진 않더라구요.
답글삭제그래도 1/72 사이즈라서 전지가동손 들어가는건 마음에 들어요.
진짜 큼지막한거 계속 나와서 너무 좋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