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5월 갑자기 등장해 중국 쪽 아카츠키 건담 레진킷을 프라모델로 제작한다고 밝혔던 야타가라스에서 1년여만에 제품 실물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아무래도 잠수 기간이 너무 길었던터라 기억 속에서 잊혀졌던 녀석인데…나오긴 나오려나 봅니다;;
해당 제품은 골드 코팅이나 메탈릭 도색이 아닌 컬러로 양산형 아카츠키 건담이라는 점 외에 제품 구성면에서 꽤나 파격적이었는데요. 노멀 버전(199위안) 제품 하나에 오오와시 팩과 시라누이 팩 옵션 파츠가 모두 동봉된다는 점과 럭셔리 버전(299위안)의 경우 아카츠키 소체가 하나 더 추가되어 오오와시 팩, 시라누이 팩을 파츠 교체없이 모두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현지에서 나온 출시 예정시기는 7월이라고 하니 구입하신 분들에겐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네요. 아래에 실물 사진 공유드리니 참고하세요!















제우스 실루엣이면 개같이 핵핵댔을텐데 아깝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