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 미상] 사병용 자쿠 합금완성품, 공식 채색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이런...오늘 아침에 이름을 알 수 없는 업체에서 제작 중인 자쿠 합금완성품 잡지 사진을 포스팅했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공식 채색 사진이 올라왔군요!

업체명은 여전히 확인이 안 되지만...제품 라인업 명칭은 ‘메탈솔져(Metal Soldier)라고 하는군요. 스케일은 1/100이며 상세 디테일 및 가동성 등은 아래 사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딱 깔끔하다는 느낌이네요. 그리고 자쿠의 동력관은 추후 스테인리스 재질로 변경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라인업 명칭은 메탈 솔져~!

홍콩 업체가 총판인 듯 한데 새로운 정보가 나오는지 잘 챙겨보고 궁금해하실 가격이나 출시 시기 같은 소식 나오면 업데이트하겠습니다 ^^ 사진의 사병용 녹색 자쿠를 보고 있자니...흐흐...역시 조만간 샤아 자쿠도 출시하겠네요ㅋㅋ 당연한 수순이겠죠 ^^;;









Share:

댓글 2개:

  1. 오오 생각보다 잘나왔네요 머리는 좀더 납작했으면했지만

    답글삭제
  2. 와옹 분할이 도색작같네요
    눈쪽이 좀 뿌옇네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