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아머] 하이퍼 레드/화이트, 현지 제품 샘플 리뷰 #1 - 런너


어제 공식 제품 이미지를 소개해드렸는데, 그새 현지에서 런너 리뷰가 나왔군요;; 요즘 중국 모형업체들의 건담 프라모델(인젝션) 출시 뜸하다보니...사진 수가 많은 현지 리뷰 소개도 참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ㅋㅋ 현지 리뷰어가 정리한 내용 중심으로 간략하게 정리했으니 아래 사진과 리뷰 내용 참고하세요. 조립/완성 리뷰 나오면 또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리티아머 하이퍼 레드/화이트의 수정 포인트

- 다리 외장 파츠의 연결 부위와 허리 부위가 쉽게 빠지는 문제를 수정함
- 또한 얼굴의 문신은 스티커가 아니라 도색된 상태로 출시
- 피부색도 좀 더 희게 변경

박스 크기
- 프리티아머의 이전 2개 제품에 비해 박스 크기가 꽤 커졌습니다. 사진처럼 MG 프로비던스 건담 박스 크기와 비슷하네요. 살짝 용도자의 하얀색 배경 박스 아트 느낌도 있군요.




내용물 구성





▲ 런너가 20여장이 넘는군요...양이 상당합니다.

▲ 얼굴은 피부색 변화 외에  미리 프린팅된 문신이 양쪽 볼에 추가됐습니다. 그 외는 기존 1, 2탄 제품과 동일합니다.

상세 런너 사진 - 몸체에 해당하는 런너 구성은 기존 1, 2탄과 동일하기에 새롭게 추가된 런너 중심으로 소개드립니다.





디테일, 표면, 엣지가 모두 깔끔합니다. 빨강 파츠는 색상이 꽤 괜찮게 나왔네요. 유광 느낌 보다는 살짝 질감이 있습니다.

대략 90%의 런너에 언더게이트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오..하이힐 ㅎㅎ



나름 큰 파츠인데도 아주 깔끔하게 사출되었습니다. 1, 2탄 때의 호평이 괜히 나온 게 아니군요.


이게 3탄인데...모델 넘버는 PA04군요. 그럼 PA03은?? 이전에는 프리티아머 제품 리뷰를 따로 챙겨보지 않았던터라...이전 제품 모델 넘버에 PA03이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메탈릭 성형색은 이렇게 물결 무늬가 심하더군요. 여기도 마찬가지이긴 한데...마블링(?)이 좀 더 눈에 띄는 느낌이네요.






클리어 파츠의 디테일도 매우 선명합니다. 투명도는 이정도면 충분한 수준입니다.





화이트 버전은 레드 버전 런너들의 색상만 변경됐습니다.

런너 리뷰는 여기까집니다. 조립/완성 리뷰 나오면 또 소개드릴게요~!
Share:

댓글 6개:

  1. 메탈릭외에는 정말 마음에 드네요
    메탈릭은... 절레절레...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그런지 메탈릭 성형색은 대개 좋은 평을 못 받는 것 같아요 ^^;

      삭제
  2. 원래의 가변기구를 생략 시켰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네ㅎ 기존 기간틱 암즈 쪽 파츠를 완전히 카피한 건 아닌 셈이 됐어요 ^^; 호환 안되는 파츠도 좀 있다고 해요

      삭제
  3. 지지마라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헛...여기도 댓글 남겨주셨군요 ^^ 감사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ㅎㅎ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