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너하임팩토리(MC)] 1/100 크샤트리아 합금 완성품, 최근 제작 상황 공개!


아주~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는 애너하임팩토리(라고 쓰고 MC라고 읽음)의 크샤트리아 소식입니다. 최근 제작 상황을 보여주는 사진이 공개됐네요. 아주 반들반들하고 적절하게 엣지 있는 모습이 멋지군요.

애너하임팩토리(MC) 크샤트리아 체크 사항

- 관절은 기본적으로 합금 처리되어 있고, 다리 쪽의 다수 버니어와 발 부분도 합금이라 지면 고정성 및 무게 중심도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 바인더 연결 부위도 합금이어서 바인더 고정 시 파손 문제도 없을 듯 합니다. - 현재 가격은 880위안이라는 정보가 나왔는데, 요즘 합금 완성품들은 출시 후 물량 부족 현상이 발생하면서 가격이 인상되는 경우가 많은터라...구입하실 분들은 미리 예약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품질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뽑기운… - 그 외, 스틸레전드에서도 크샤트리아 합금 완성품을 제작 중인만큼 양자택일 하실 분들은 이것저것 재보셔야 할 듯 하네요...^^; 물론, 돈만 된다면 두~~울 다!


현재 제작 중 사진




➧ 이전 포스트 내용 참고

Share:

댓글 6개:

  1. 누구든 빨리해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 중간에 또 잠수만 안 탔으면 좋겠는데...계속 지켜보고 정보 알려드릴게요 ㅎㅎ

      삭제
  2. 비싸보이게 잘 뽑아준거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ㅎㅎ 사진 상으로는 확실히 비싼 느낌이 들게 잘 뽑아낸 것 같아요 ^^

      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