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초합체! 완전무적의 대용자 애니메이션 기획전, 이번에는 오사카다!


지난 3월~4월 도쿄 나가노에서 성공리에 개최됐던 용자물 애니메이션 기획전이 이번에는 오사카에서 6월 5일~7월 5일 기간 열린다고 합니다 ㅎㅎ 아무래도 오사카로 여행 가시는 분들이 나가노보다는 많을테니, 관심 있으신 구독자분들이 계시면 행사 정보 잘 체크하셨다가 여행 일정에 넣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
이런 용자물 애니메이션 기획전이라니...역시 일본답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 당시면 상당히 어릴 때인데, 아직도 어느 정도 기억이 나는 걸 보니...추억은 추억인가 봅니다 ㅋㅋ  
이번 시즈오카 하비쇼에서 반다이가 열혈최강 고자우라를 상품 기획 중이라고 공개했고 고토부키야까지 용자물에 뛰어든다고 밝힌터라 앞으로 다양한 용자물 모형 제품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설레발 같지만 기대가 됩니다 ㅎㅎ
용자물 기획전은 기간별로 참전 용자물이 변경되니 보고 싶은 아래 용자 스케줄(?) 꼭 확인하세요 ^^
* 매일 11시~20시까지 오픈, 입장료 무료!
* 장소: 大阪府大阪市中央区西心斎橋1丁目6-14 心斎橋BIG STEP 3F
[6월 5일~14일]
- 용자지령 다그온
- 용자왕 가오가이가
- 용자성전 반간 (이번 기획전부터 추가)
[6월 15일~25일]
- 용자특급 마이트가인
- 용자경찰 제이데커
- 황금용자 골드런
[6월 26일~7월 5일]
- 용자 엑스카이저
- 태양의 용자 파이버드
- 전설의 용자 다간



ㅎㅎ… 용자성전 반간, 용자 엑스카이저 말고는 다 기억나는 걸 보니...저도 아재는 아재인가 봐요 ^^: 그리고 기획전 내 행사들을 살펴보니, 사진 촬영이나 용자물 상영 같은 것도 있네요. 물론 행사가 행사인만큼 다양한 한정 굿즈도 빠지지 않습니다 ㅋㅋ 딸아이를 데려가면 정말 좋아할 것 같은데...연차나 일정 잡을 수 있을지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ㅠ ㅠ

<행사장 위치>


Share:

댓글 6개:

  1. 저도 지지마라님과 같아요

    두개빼고다 뵜어요 물론 두개도 게임을 통해 알고 있긴 하지만요 .
    용자물 집에 가오가이가 만들지 않은 레진이 몇개있는데 ㅠㅠ
    이번에 그레이트 엑스카이저 레진을 보니 땡기더라고요 ㅠㅠ 에휴 ~~
    반간도 레진이 정말 멋졌는데 구하지 못했어요
    용자물도 멋진것도 많구 추억도 많구 ... ~~

    답글삭제
    답글
    1. 오..나머지도 다 알고 계셨군요ㅎㅎ 어릴 적 용자물의 추억은 다들 갖고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비도색파이다보니...레진은 정말 구경만 하고 있답니다 ㅠ ㅠ

      삭제
  2. 반간은 진짜 매니아층 아니면 모르는 시리즈죠. 엑스카이져는 우리나라에서 티비로 못본걸로 기억하고 있어요ㅜㅜ 너머지는 비디오나 티비로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엑스카이저는 애니가 있다고 해서 한번 볼까 생각 중이에요 ㅎㅎ 반간도 어떤 녀석인지 궁금합니다 ^^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삭제
  3. 반간은 게임에서만 나오는거라 애니가 따로 없습니다.
    저도 최초 용자 다간을 보고 시리즈를 전부 다 봤습니다.
    오사카라.ㅠㅠ 가보고 싶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애니가 따로 없다니 뭔가 좀 아쉽네요 ^^; 저도 시간만 된다면...딸아이 데리고 한번 가보려고 해요ㅎㅎ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