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중국 웨이보 네티즌 제작자, MG GN 드라이브용 LED 유닛 제작!


이번에는 색다른 제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한 중국 웨이보 네티즌(ID: Enjoyevolve)이 GN 드라이브의 회전 효과를 살릴 수 있는 LED 유닛을 제작했네요.
기존에 중국 모형업체 하비스타가 회전 모터를 넣은 GN 드라이브 LED 유닛을 내놓았는데, 이 제작자가 만든 LED 유닛은 훨씬 간편하게 장착시킬 수 있고, 효과도 괜찮아 보입니다 ㅎㅎ 실제로 하비스타의 LED는 조립하기가 좀 까다로웠으니까요;; 다만, 이 제품은 아직 정식으로 양산, 판매까지는 아니고, 개인이 수작업으로 제작 중인 것 같습니다. 제작자 웨이보 내용을 보니,  반응이 좋으면 공장이랑 컨택해서 양산할 의사도 있군요 ^^
서론이 길었네요; 아래 사진과 영상을 보시면 어떤 제품인지 금새 이해되실 겁니다~!

이렇게 LED를 비즈공예처럼 원 형태로 박아서 빙글빙글 돌아가는 회전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녹색과 흰색 2가지 버전이 있으며 실제 구현 효과는 아래 영상을 보시죠 ^^


그리고 아래 영상은 기판에다가 LED 넣기부터 유닛 조립 제작, 구현 효과까지 보여줍니다. 자체 제작인만큼 세부적인 부분까지 모두 확인 가능하며 영상 끝부분 쯤에 더블 GN 드라이브에 장착한 모습을 보니 꽤 인상적이네요.


얼마전 3R모형공작실의 메탈프레임처럼 이 제품도 상당히 괜찮은 아이디어 상품인 것 같습니다. 실제 양산이 될지 계속 지켜보죠. 양산이 된다면 한번 구입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Share:

댓글 3개:

  1. 장난 아니네요.
    가능하다고 생각은 했지만 저렇게 까지..........
    더블오 기체는 관심 없었는데, 관심 가지게 됐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좋은 정보를 알려드린 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 ^^

      삭제
  2. GN드라이브 LED 구매르어디회나돠나요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