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티아머(PA)] 3번째 제품 하이퍼(Hyper) 본체 + 바이크 + 웨폰 합본 사진 공개


오늘은 프리티아머 소식입니다. 일전에 기간틱 암즈 스타일의 레드 바이크를 개조 제작 중이라고 소개드렸었는데요. 본체까지 포함된 합본이라고 하는군요. 거기에…바이크에 부착된 장비를 떼내면 본체에 무장 파츠로 입힐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답니다 ^^

우선 현재까지 확인된 제품 정보를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제품 정보】
- 색상: 레드 버전과 화이트 버전 2가지로 출시 예정
- 구성: 본체 + 바이크 + 웨폰
- 특징: 1) 바이크는 레이싱 모드와 부스트 모드로 형태 변환이 가능, 2) 바이크에 장착되는 파츠를 떼내 따로 조립하면 아머 장비 형태로 장착 가능
- 가격: 140위안(타오바오 판매자 기준, 대략 24,000원 수준)
- 출시 예정일: 6월 초


* 사진의 색감이 조금씩 다른데, 아무래도 사진 보정 때문인 듯 하네요...첫번째 사진의 색감이 맞을 듯 합니다.
[공개된 제품 사진]



Share:

댓글 8개:

  1. 음 . 프라임걸즈는 한번도 산적 없는디
    안땡겨서 보단 저기까지 손대야 하나 ...
    라는 생각이 들어서 아얘 손안대요
    근데 이뻐요 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아내가 제가 미소녀류 만지는 걸 안 좋아해서..ㅠ ㅠ 그래도 바이크는 괜찮지 ㅇ낳을까 싶기도 하고...이쁘네요 ㅎㅎ

      삭제
  2. 와 오토바이랑 본체랑 합본으로 저 가격이면 엄청 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네;; 가성비는 중국이긴 한데...프리티아머는 그중에서도 상당히 푸짐한 편인 것 같아요 ㅎㅎ

      삭제
  3. 오토바이도 좋은데 헬멧때문이라도 사야겠어요. 앞에 출시된 두개 사고나서 안살려고했는데. 합본이면 필구네요.

    답글삭제
    답글
    1. ^^; 상술이 뛰어나다는 얘기가 되겠네요 ㅎㅎ 전 프암걸은 관심이 없었는데;; 계속 보니 또 정드는 것 같기도 합니다 ㅋㅋ

      삭제
  4. 완성품 5만원에 내줘잉.

    아 그리고 차이나 메카 메거진 cmm은 어떠신지요? ㅎㅎ 사라지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오..아이디어 감사합니다!! 어제 오늘 열심히 고민 중입니다 ㅠ 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