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시즈오카 하비쇼 2018, 반다이 신제품 대거 전시&공개~!


시즈오카 하비쇼 2018이 개최됐습니다. 엄청난 규모의 모형 행사인만큼, 다양한 신제품 소식들이 쏟아져 나오는군요ㅎㅎ 인터넷에 올라온 온갖 신제품 사진들을 보고 있자니 막 가슴이 두근두근하게 만드는 것들이 많네요!

특히 반다이는...아무래도 무슨 “약을 잘못 먹은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생각지도 못했던 신제품(참고 출품 포함)들을 마구 선보였습니다. 시즈오카 하비쇼 2018, 아래에 행사 사진들 중 관심가는 제품과 소식을 정리했으니 함께 보시죠 ^^


1. 생각지도 못한 MG 신제품의 향연
- 이미 공개됐었던 MG 제간은 맛보기이고, MG 아발란체 엑시아 대쉬를 시작으로 POLY PAD 볼과 건담 스톰브링거라는 생각지도 못한 신제품이 전시되었습니다ㅋㅋ 한정판인 것도 있지만 뭐 그런 건 차치하더라도 꽤 기대되는군요 ^^
- 특히나 MG 아발란체 엑시아는 이미 중국 업체 용도자, 다반, 하비스타가 출시를 했던 제품이라 더 흥미롭네요. 다만, 중국제를 구입하셨거나 관심을 가지셨던 분들에겐...어쩌면 작년 연말과 올해 초까지 이어진 아발란체 엑시아 제품 러쉬로 인한 피로감이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뭐...그래도 품질의 반다이가 뒤늦게라도 아발란체 엑시아를 출시한다는 건 확실히 반가운 소식이네요 ^^ 굿굿!


“용도자, 다반, 하비스타가 내는 동안 우리는 뭘 했냐고!!”


“다반과 용도자, 박살내주마!”
- 위는 중국 현지 리뷰어 전따꺼가 제작한 움짤인데요. 뒤늦은 아발란체 엑시아 출시와 관련한 반다이의 분노랄까요 ^^;; 여튼 이렇게 되면 ㅎㅎ 반다이 메빌, 반다이 프라모델, 다반, 용도자, 하비스타 그리고 이노베이터(?)까지해서 각기 다르게 생긴 6대의 1/100 아발란체 엑시아 대쉬를 가진 분이 나올 수도 있겠습니다 ㅎㅎ


- 그리고...거미처럼 생긴 MG 볼도 재미있네요 ㅋㅋ 상상도 못한 제품입니다 ^^;

- 건담 스톰브링거...설정은 잘 모르겠지만 짐 도미넌스 쪽 파츠나 더블제타 느낌도 나는 것이 재밌게 생겼네요 ㅎㅎ MG가 주력 수집라인업인터라, MG는 모두 환영입니다 ^^


2. 양산형 기체 짐의 역습과 새로운 시리즈 제품들…
- MG 쪽도 예상 못한 제품이 많았지만...HG 쪽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선 다양한 HG 짐들이 출격 대기 중이네요 ㅋㅋ

- 그리고 MOON 건담 시리즈의 문 건담과 바길? 바흐길인가 하는 녀석이 전시됐습니다. 문 건담은 HG인데...정보량이 지나치게 많은 느낌이 있네요. 다반의 제타 2.0까지는 아니지만요ㄷㄷㄷ 그래도 등 부위의 조형이 독특해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



3. 미공개 제품 2종은 무엇일까?! 실루엣을 맞춰라~
- 이번에도 미공개 제품 2종의 실루엣을 공개했네요. 딱 봐도...듀나메스나 크샤는 아니네요. 홍콩발이고 뭐고...그냥 루머인가 봅니다 ㅠ ㅠ 아래에 실루엣 사진이에요~


4. 열혈최강 고자우라(무적 캡틴사우르스) 상품화 진행 중
- 한국에선 무적 캡틴사우르스로 많이들 알고 있고, 저도 어렸을 때 TV에서 잠깐잠깐 봤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일본 제목이 고자(?)우라였군요ㅋㅋ;; 자세한 내용은 기억나지 않지만...프라화된다면 한번 찾아서 정주행해보는 것도 재밌을 듯 합니다 ^^ 이런 향수를 떠올리게 하는 제품들은 모두 환영!!


5. 고토부키야, 용자물에 눈길!
- 이건 재밌네요. 고토부키야가 용자물에 눈을 뜨나 봅니다ㅎㅎ 반다이의 열혈최강 고자우라 상품화에 대응하는 느낌은 착각이려나요. 요즘 풀메탈패닉도 그렇고, 두 업체가 겹치는 부분이 생긴다는 건...고토부키야가 그만큼 살아나고 있다는 얘기일 수도 있겠네요. 고토부키야 파이팅!


- 갓핸드에 어린이용 니퍼도 있나 보네요ㅎㅎ; 딸아이에게 하나 장만해주면 열심히 만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지만...일단 조만간 아빠 니퍼부터 교체해야 하니 패스..!! ㅋㅋ


다양한 신제품 소식으로 가득한 시즈오카 하비쇼 2018...언젠가 한번은 꼭 현장에 가보고 싶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셨나요?^^

Share:

댓글 17개:

  1. 미공개 2종은
    리겔구랑 건담 로즈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오...요즘 반다이가 비인기 기체 쪽을 많이 신경써주는 것 같아서 좋습니닷 ㅎㅎㅎ

      삭제
  2. 무적 캡틴사우르스 초등학교때 정말 많이 봤는뎅 ㅋㅋ 기대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흐흐흐 맞아요. 당시에는 참 로봇물이라면 다 좋아하던 시절이라^^ 추억 돋네요 정말 ㅎㅎ

      삭제
  3. 1. 다리 달린 볼은 필구템이네요. 요즘 저렇게 인간형에서 탈피한 형태가 좋아집니다.

    2. HG 중 문건담 위쪽의 보라색 기체는 라인만 좀 더해주면 버쳘온 시리즈라고 해도 믿겠네요.

    3. 문건담의 라이벌 기체는... 루프동에선 문건담이 평이 좋지 않아서
    '발길질을 부르는 건담, 발길' 로 통하고 있네요.

    4. 문건담 판넬은 더블엑스마냥 안쪽에
    은색 스티커나 홀로그램 스티커 붙이는 식으로 갔으면
    핀 자국도 안 보이고 좋을텐데 아쉽네요.

    답글삭제
    답글
    1. 다리 달린 볼, 정말 독특한 것 같아요. 저 다리 떼다가 스파이더맨처럼 등에 붙이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요 ^^:

      문건담 평이 안 좋은데...프라화까지 되는군요;; 반다이의 마음은 누구도 알 수 없는 듯 하네요 ㅋㅋ 발길질이라니...; 재밌습니다ㅋ

      삭제
  4. 실루엣2개는 건담 빌드다이버즈 신제품이라고 합니다

    거미볼(?)스톰브링거는 빌드다이버즈 외전기체이고
    한정이랍니다 ㅠㅜ

    답글삭제
    답글
    1. 빌드 다이버즈 한정 세트들이군요 ㄷㄷ 요즘 워낙 한정판이 많아서 뭔가 새롭다는 느낌도 없습니다;; 다이버즈는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인 듯 한데...막상 지금 반다이 프라모델을 만지는 세대한테는 욕 좀 먹겠지만, 그래도 확실히 미래를 보는 투자 방향은 맞겠다는 생각은 듭니다 ^^

      삭제
  5. 실루엣이 얇은걸로봐서는 철혈쪽 같기도 하고.. 그리 인기끌꺼 같지는 않아 보이네요 ㅋ

    답글삭제
    답글
    1. 아무래도 조형이 너무 독특하면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그런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어떤 녀석이 나올지 궁금하긴 하네요 ^^; 과연...

      삭제
  6. 쉽진 않겠지만 레진까지해서 아발란체 대쉬 8대 가진 분도 있을 수 있어요.(칠야.모델레전드)

    답글삭제
    답글
    1. 헐...레진 컨버전킷까지 완성하신 분이 계시다면 진정 아발란체 매니아로 인정해드려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삭제
  7. 왜 시난주랑 액시아(아님 크로스본?) 같지....
    중국업체의 영향력도 꽤 있는거 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ㅎ 저작권 문제와는 별개지만...중국 업체가 반다이에게 자극이 된다면 그것도 나름대로 좋은 효과가 아닐까 싶어요^^

      삭제
  8. 구글은 이웃신청 어찌하는지.. .모르겠군요ㅋ

    답글삭제
    답글
    1. 블로그 첫화면 우측에 '관심 사용자 등록' 가젯이 있긴 한데...이것도 항상 구글을 쓰시는 분에게나 유용한 것 같아요...즐겨찾기 등록이 가장 편할 듯 한데...구독자 분들을 번거롭게 해드리네요 ㅠ 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