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센추리] RAH 스타일의 에바 초호기(합금 완성품), 처음으로 실물 샘플 공개


어제에 이어 오늘은 중국 합금 완성품 업체인 메탈센추리 소식입니다. 근래 들어 중국 업계 합금 완성품 업체가 계속해서 늘어나다보니,  프라모델 보다는 합금 완성품 소식을 많이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박리다매 스타일의 프라모델보다는 저렴한 비용으로 조립/도색 후, 높은 가격을 책정해 판매할 수 있는 합금 완성품이 더 큰 이익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겠죠. 뭐..이것도 중국이니 가능하겠지만요;;
아, 이야기가 다른 곳으로 샜네요 ㅋㅋ 그동안 컨셉 사진, 이미지, 뼈대만 공개해 온 메탈센추리가 드디어 실물 샘플을 공개했습니다. 아직 색이 입혀진 건 아니며, 계속해서 수정 작업 중이라고 하니 최종 제품이 나오기까지 보다 좋아지길 기대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중국 커뮤니티에서는 어깨가 좁고,  골반/고관절 부분이 벌어져서 전체적으로 왜소한 느낌이라는 네티즌 반응이 꽤 보이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보시나요? 아래에 제품 정보 및 샘플 사진 첨부드리니 참고하세요 ^^
[제품 정보]
크기: 약 30cm
구성: 에바 초호기 본체, 라이플, 나이프, 극장판 롱기누스의 창(60cm), 액션베이스
초회특전: TV판 롱기누스의 창(60cm)
특징: 눈 부위와 액션 베이스에 LED 삽입. 녹색 파츠 부분은 야광 효과. 합금 프레임에 가죽튜브를 입힌 형태로 RAH 시리즈 에바 초호기 스타일 느낌.
예상출시일: 8월
[제품 샘플 사진]









Share:

댓글 6개:

  1. 묘하게 몸통이랑 팔다리가 따로 노는 느낌이라, 좀더 두꺼웠으면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최종 제품에서 어떻게 조정될지 살펴봐야 할 것 같아요ㅎㅎ 계속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

      삭제
  2. 어깨가 작은듯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중국 네티즌들도 그런 반응이 많긴 하더군요. 그런데, 다른 구독자 분 말이 RAH 쪽 에바 초호기제품이 원래 어깨가 좀 좁다고 합니다. 그쪽을 카피하는 거라면...어쩌면 조형의 큰 틀 자체는 크게 변화가 없을 것 같기도 해요 ㅠ ㅠ

      삭제
  3. 구글 블로그는 모바일에서 보면 사진이 짤리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엇..저는 괜찮게 나오는데, 혹시 휴대폰에서 모바일 버전 화면이 아니라 웹 버전 화면으로 보고 계신 건 아니세요? ㅠ ㅠ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