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오카] 제 57회 시즈오카 하비쇼 2018 - 모델러/클럽 합동 작품전 사진


이번 주말에는 일본 시즈오카 하비쇼 2018 행사가 있었죠. 다양한 모형업체들이 멋지면서도 생각지 못한 신제품들이 쏟아내면서 많은 분들의 환호성과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 행사와 더불어 모델러/클럽 합동 작품 전시행사도 함께 개최됐습니다.
항상 이런 대규모 작품 전시 행사를 볼 때면 느끼는 거지만...건프라나 애니 메카닉은 정말 모형의 일부분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 대단하신 실력자 분들의 스케일, 밀리터리 모형 그리고 인물 피규어 등 정말 다양한 모형 작품들이 많으니까요. 이번 전시 행사에 전시된 작품 사진들을 보니 역시나 스케일/밀리터리류가 많더군요. 엄청 눈호강했습니다 ㅎㅎ 다만, 건담 팬이다 보니 이 쪽 작품들이 더 많았다면 아쉬움은 있네요ㅠ ㅠ 그래서 오늘은 그 중에서도...건담이나 애니 메카닉 쪽 사진들을 추려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전시 작품 사진들]

가고 싶다고...ㅠ ㅠ 

역시 올해는 더블오!!





작년 후쿠오카와 삿포로 쪽에서 전시됐었던 듯 한데...시즈오카 행사에도 전시되었군요 ^^


크크..이건 시작에 불과했으니!!

퍼펙트 지옹...부대가 전시됐습니다 ^^; 상상도 못할 웅장함이군요 ㅋㅋ


재밌네요 ㅋㅋ 뭔가 중동..이슬람권 느낌이...ㅎ


여긴 함마함마를 섞었군요 ㅋㅋ 



소녀들로 변신한 푸칫가이들...ㅎㅎ



제가 알던...그 디오가 아니군요!! ㅎㅎ




올가는 오늘도 쓰러져서 피를 흘립니다...








프라모델화 되다보니 관련 작품들도 전시가 되는군요. 이 녀석도 사서 한번 조립해야겠어요 ^^

카이쥬가 날뛰는군요...ㅎㅎ 멋집니다!!

경악한 모형 작품...#1

경악한 모형 작품...#2

맙소사...음식이 되어버린 기체들...ㅠ ㅠ 


캡션 추가게임속 장면을 디오라마 처럼 꾸몄는데 아이디어가 멋집니다ㅋ

마치 어벤져스 팔콘처럼 슈트 장비를 마련한 듯...

크크...이것이 바로 데스스타...작업자가 정말 죽었을지도;;


여기도 아이디어..조종석 내부에서 바라보는 모습을 멋지게 살렸네요 ㅎㅎ

멋진 활강과 미사일 발사 장면

무려...2만분의 1 디오라마! 마크로스는 여전히 큽니다 ㅋㅋ

크...멋집니다. 진짜 영화 속의 폭발 속 탈출 장면이네요. 버튼을 누르면 불도 들어옵니다 ㅎ

크...

Share:

댓글 4개:

  1. 퍼시픽림 디오라마 정말 멋지네요 ㅎㅎ 그리고 크샤트리아 굴이라니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영화 때문인지 요즘 퍼시픽림 제품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야...저렇게 만들 순 없겠지만;; 한번 조립해보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로봇들을 음식화시키는 아이디어도 그렇지만 그걸 구현하는 스킬들도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ㅎㅎ

      삭제
  2. 음..라이저이긴 합니다만)

    답글삭제
    답글
    1. 아...이런;; 수정했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