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저우] 중국 모델러들의 신기동전사 건담W 프로젝트 작품 전시 행사 사진


오늘은 어째 행사 관련 작품 사진들을 연달아 소개드리네요 ^^: 한 2주 전에 중국 원저우시의 한 호텔에서 신기동전사 건담W 프로젝트 작품 전시 행사가 열렸습니다. 매년 이맘때 쯤이면 열리는 일종의 중국 모델러들간의 교류 행사죠. 작년에는 4월 말-5월 초에 건담 더블오를 주제로 한 프로젝트 작품들이 전시됐는데 올해는 건담W였네요ㅎㅎ


중국 원저우시이면 저장성 지역의 쑤저우, 상하이 부근이라고 보면 될 듯 한데, 거리상 직접 참석이 불가한 모델러들은 완성 작품을 잘 포장해서 택배로 보낼 정도로 행사 참여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더군요 ^^

관련한 행사 작품 사진들을 아래에 소개드리니 즐감하세요~!

역시 윙 건담!!
해당 행사 포스터. 'GUNDAM EXCHANGE TECHNIQUE' 줄여서 GET가 주관하는 행사군요





이 톨기스3는...레진까지 떠서 제작했던데 실제 판매가 될런지는 모르겠네요;


역시...헤비암즈는 중무장 화력이 제맛인 것 같습니다 ㅎㅎ

독특한 컬러링...더 강해보입니다 ㅎㅎ


















Share:

댓글 2개:

  1. 답글
    1. 헛...잘못된 곳이 한군데가 아니었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