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례_age] MG F91 2.0, ‘색’다른 부분 도색 작례


최근에 출시되어 원작 설정 및 색 분할을 충실하게 구현했다고 평가 받는 MG F91 2.0. 이 킷의 깔끔한 도색 작례를 하나 소개드릴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기체와 비교해 색다른 프레임 구조나 독특한 백팩 조형 때문에 꽤 구일이를 좋아한답니다 ㅋㅋ 사실 처음에 2.0이 나온다는 얘길 듣고 프리덤 2.0처럼 멋지게 리파인해주길 기대했더라죠 ^^; 비록 실제는 기대와는 다른 방향으로 가버렸고, 분명 호불호가 갈릴만한 버전업이긴 해도...2.0은 2.0이니까요. 나름의 멋이 있는 것 같습니다ㅎ 기왕에 버전 업까지 된만큼 다양한 도색 작례들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개드릴 MG F91 2.0 도색 작례는 age라는 중국 모델러의 작품입니다. 기존에 블루 컬러 계열의 F91에 오렌지 컬러로 변화를 줬네요. 거기에 마스킹을 통해 사이사이에 붉은 띠가 추가되면서 화려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막 엄청난 풀도색 작례는 아니지만, 부분부분 도색 포인트들은 참고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
주요 컬러 부위의 도색 정보
- 오렌지 컬러 부위: 1000방 서페를 밑에 깔고 군제 S58 스프레이 사용
- 레드 컬러 띠 부위: 마스킹 후 군제 SG03 연방군 레드 스프레이 사용
그리고 중국 국기인 오성홍기의 대표 색상인 레드와 오렌지(옐로우)가 조합된만큼 ‘색’다르지만 중국스럽다는 느낌도 드네요 ㅋㅋ 차이나 한정판이 나온다면 저런 스타일이려나요. (* 이 작례를 본 한 네티즌은 '맥도날드 아저씨' 같다는 평도...ㅎㅎㅎ)
그럼 아래 작례 사진 보시죠 ^^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