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뢰모형(FRAME TOYS)] 옵티머스 프라임 프라모델 제품 출시 예정


센티넬 산하의 브랜드로 알려진 풍뢰모형이 트랜스포머 로봇들을 제작 중입니다. 옵티머스 프라임, 범블비, 스타스크림, 하운드 등이 나올 예정이라는데 그중 옵티머스 프라임이 올 9월이나 10월에 가장 먼저 출시된다고 하네요. 홍콩 쪽에서는 이미 꽤나 핫하더군요 ㅎㅎ

옵티머스 프라임의 경우, 이미 올해 열린 원더페스티벌 2018 상하이에서 시제품이 전시되기도 했구요. 그간 봐왔던 트랜스포머와 다른 프로포션·조형이 독특한데, 무엇보다도 완성품이 아닌 프라모델 제품이라는 점 때문에 끌리는 제품 같습니다 ㅎ

변형은 되지 않으며 크기는 15.5cm 정도, 재질은 ABS입니다. 그리고 가장 큰 경쟁력은 가격인 듯 한데요. 프라모델이어서 그런지 기존 트랜스포머 완성품과 비교해 가격이 저렴합니다. 달러로는 39.9달러, 엔으로는 4,000엔, 위안으로는 215위안으로 나오네요.

트랜스포머 프라모델이라니...과연 순조만 했을 때 어느 정도일지 궁금해지는군요. 기대가 되는만큼 추후 계속해서 관련 정보 지켜보고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아래 관련 사진들 보시죠~!

[현재 제작 중인 제품 사진들]



옵티머스 프라임의 조형도 독특하지만, 범블비도 완전히 다른 비주얼이네요 ㅎ
애니마다 설정도 다 다르다더니 정말 그런가보군요





[옵티머스 프라임 공식 사진]














Share:

댓글 5개:

  1. 트랜스포머 애니나 영화 버전이 솔직히 땡기는 프로포션이 아닌데 위 사진처럼 슈퍼로봇 스타일로 나와주면 관심이 생기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두요 ㅎㅎ 기존 봐오던 트랜스포머가 아닌데라 프라모델이어서 좀 기대가 되요 ^^

      삭제
  2. 아.. 이거 프라모델 이었군요. 어쩐지 가격이 싸다 했더니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네ㅎ 프라모델이더라구요. 좋은 품질로 나와주길 한번 기대해봅니닷 ^^

      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