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완전한 머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로봇 액션 게임, M.A.S.S Builder


오늘은 Vermillion Digital이라는 게임업체에서 개발 중인 로봇 액션 게임 ‘M.A.S.S Builder’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아직은 멀게만 느껴지는 2019년 여름에 닌텐도 스위치 쪽으로 출시된다고 하는데요. 흔히 알고 계신 건담 브레이커 수준의 머신 커스터마이징에서 자유도를 크게 끌어올린 게임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우연찮게 발견하고 설명을 뒤져 봤는데, 기본 프레임에서부터 각 부위별 파츠, 색상, 무장, 그리고 데칼링도 가능하더군요. 게임의 컨셉 자체는 꽤나 구미가 당기네요. 다만, 대형 개발업체가 아닌만큼 클라우드 펀딩도 하고 있어서...소개된 개발 이미지처럼 제대로 구현해낼 수 있을지 조금 걱정도 됩니다;;

그래도...이런 형태의 게임을 상상했거나 바래오셨던 분들도 계실테니까요. 부디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출시되길 기대하며... 아래에 게임 개발 이미지 정리했습니다.

게임 세계관 내 월드 디펜스 포스(W.D.F)의 캐릭터들



무장과 프레임을 모두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가능할 부위들. 건담 브레이커는 부위별 모빌슈츠의 파츠를 이식해야 하지만 여기는 모두 직접 손을 대야 합니다 ㅋ

이렇게...디자인 자유도가 어느 정도일지는 모르겠지만 꽤나 다양한 머신이 만들어질 듯 하네요



데칼링 커스터마이징도 수준급...

W.D.F이 대적하게 되는 적들인가 보네요. 알파, 베타, 감마...ㅎㅎ

➥ M.A.S.S Bulider 게임 유튜브 채널 링크 첨부드리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Shar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