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반] MG 8806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플라이트팩 메빌 버전, 6월 11일 출시 예정


이번에는 다반의 신제품 소식입니다. 일전에 다반이 트랜스포머 쪽 제품을 공개하면서 건프라 쪽 사업을 접는지 여부에 대한 우려가 있었는데요. 일단...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플라이트팩 메빌 버전은 프라모델로 출시가 됩니다 ^^ 기쁜 소식이네요 ㅋㅋ

아래에 오늘 다반이 포스팅한 제품 출시 정보와 관련 제품 도색 완성작 사진을 정리했으니 함께 보시죠.

메빌 버전의 MG 레드프레임 플라이트팩 프라모델은  6월 11일 출시 예정

- 우선 MG 8806 1/100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플라이트팩 Ver. 메탈빌드는 6월 11일에 중국에서 출시된다고 합니다. 3일 후네요 ㄷㄷ 겉으로는 조용했지만, 계속 준비하고 있었나 봅니다;; 프라모델 제품이며 가격은 180위안이네요. 6월 20일 이전 구입시 144위안의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며 20일 이후에는 본래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8800번대 건프라는 계속 제작된다...일단은!

- 제품 출시 정보와 동시에 6600번대와 8800번대 제품의 제작 상황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 포스팅 내용은 이렇습니다.
“그동안 약 7년이 지났다. 그동안 함께 동거동락해온 여러분에게 정말 감사한다. 6600번대 제품은 이미 순차적으로 생산 중단에 들어갔으며 8800번대는 남은 몇 개의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제작하고 있다”
- 흠...우선 단순 카피 제품군에 해당하는 6600번대는 앞으로 생산 중단 수순에 들어가는 듯 합니다. 그리고 8800번대는 “남는 몇 개의 제품”이라는 표현이 좀 걸리네요. 그래도 일단  다반의 8800번대 제품으로 알려진 레드프레임 플라이트팩, 레드프레임 파워드레드, 그리고 블루프레임 풀웨폰은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그 이후는 어떻게 될지 아직 알 수가 없네요. 뭐...그건 그 때 가서 생각할 부분이겠죠?; 우선은 다반이 레프 파워드레드, 블프 풀웨폰을 프라모델 출시한다는 얘기이니 기뻐해야겠습니다 ㅋㅋ

공식 도색 작례

- 순조가 아닌 도색 완성작 사진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도색 완성작은 사람을 홀리게 만들죠;; 실제 순조 시의 모습은 어떨지 추후 나오는 사진을 기다려보죠 ㅎㅎ
















Share:

댓글 7개:

  1. 소체는 뭔가 다리만 메탈빌드같네요..

    답글삭제
  2. 아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3. 음 투톤 분할이 되있는건가..?

    답글삭제
  4. 전혀 메빌이란 느낌은 안나는데....;

    답글삭제
  5. MG랑 차이를 못느끼겠어요; 레프,블프 특성인가.. 플라이트팩 말곤 그냥 MG에 도색 좀 해놓은 느낌..

    답글삭제
  6. 저는 MG 얼굴을 더 좋아했는데 잘 됬군요 ㅎㅎ

    답글삭제
  7. 비율이나 프로포션이 약간씩만 변경되서 소체만 보면 갸우뚱 했을껀데 플라이트팩 보니까 바로 지르고 싶네요ㅎㅎ 골드도 이뻐서 하나 더 사고싶은데 지갑이 비명지릅니다ㅠㅠ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