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결과] "월드컵 첫 골 득점 시간을 맞춰라" 정답자 안내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오늘 새벽 3시에 있었던 브라질 vs 벨기에 결과를 확인해보니, 첫 골 득점 시간은 전반 13분이었네요. 첫 골 득점 시간을 맞추는 경기였는데 첫 골이 자책골이라니...ㅋㅋ; 재밌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빅 재미 경기라고 생각했었는데, 정작 저는 그 시간에 비행기를 타고 있어서 못 챙겨봤답니다 ㅠ ㅠ;

잡설은 그만하고, 그럼 월드컵 8강전 첫 골 득점 시간을 맞춰라 이벤트 결과 공지드립니다. 정답은 전반 13분, 정답자는 무려 3명입니다 ㄷㄷ 대단하신 분들이에요…(* 로또 번호 좀 부탁드릴게요;;)

정답자가 3명이긴 한데...복수 정답자일 경우, 아쉽지만...댓글을 가장 먼저 쓰신 분을 선정하기로 한터라 3명 중 가장 먼저 댓글을 달아주신 ID: chankyun jung 님께 1/100 무등급 아리오스 디자이너스 컬러를 선물로 드릴 예정입니다.



Unknown은 안 된다고 말씀드렸었는데 ㅠ ㅠ

오후에 공지했는데도 불구하고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아직 건담 에이스 및 부록, 1/100 뉴건담 버카 컨버전킷이 이벤트 물품으로 남아있는터라 4강전과 결승전 때도 이벤트 진행하도록 할게요 ㅎ

* chankyun jung님은 ggmaramagazine@gmail.com 제 메일 주소로 배송 받으실 주소 및 전화번호 보내주세요 ^^ 다음주 토요일에 일괄 발송드릴게요~!

Share:

댓글 3개:

  1. 푸헐... 당첨이다~!
    감사합니다 이메일 보내놓겠습니다

    답글삭제
  2. 당청되신분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3. 아..아숩네요..ㅜㅡ
    당첨분 축하드려요 ^^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