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너하임팩토리(MC)] 1/100 크샤트리아 합금완성품, 제작 상황 공개 #1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오늘은 애너하임팩토리(MC)의 1/100 크샤트리아 합금완성품 제작 상황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근래에 스틸레전드도 그렇고 조금씩 소식이 나오고 있는데요. 1/100 크샤트리아 합금완성품을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날이 오게 될 줄은 몰랐군요 ^^;

스틸레전드의 각진 조형과는 달린 애너하임팩토리의 크샤는 과거 엘린 크샤트리아 조형을 합금완성품으로 제작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제품 정보를 간단히 정리해볼게요.

[제품 크기]
전체 높이 - 33cm(바인더 포함)
소체 높이 - 25cm
발에서 머리까지 높이 - 22cm
바인더 풀 전개시 폭 - 50cm

그리고 업체 측에서 밝힌 예약 가격은 880위안인데, 타오바오 판매자에 따라 가격 차이는 좀 있을 듯 하네요 ^^

아래는 일전에 공개된 제품 서페 사진과 사출 런너-색상 사진입니다. 아직 최종 양산 버전이 아닌만큼 여기까지 제작 상황이 여기까지 진행됐구나 정도로 봐주시면 될 것 같네요 ^^











Share:

댓글 3개:

  1. 슬슬 예약해야겟네요..미리 할려다가 또 언제 나올지몰라 안하고있었는데 ㅋㅋ

    답글삭제
  2. 국내남아오면 17.18만원정도겠네요
    50cm급완성품이 이가격이면...맘같아선 2개사두고싶은데ㅜ스틸레전드도사야되니ㅜㅜ

    답글삭제
  3. 15마넌 정도군요 크기대비 생각하면 저렴한 편이지요ㅋ

    답글삭제

LIBRARY OF ABOUT HOBBY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