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몽EX] 워그레이몬 X(합금완성품), 샘플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어바웃하비의 지지마라(Ggmara) 입니다 ^^

이번에는 일전에 워그레이몬 X 커밍쑨~ 이미지를 게재했던 동몽EX 소식 전해드려 봅니다. 워그레이몬 X(합금완성품)의 샘플 서페 사진이 올라왔네요 ㅎㅎ

뭔가 이전 오메가몬이나 듀크몬보다 우락부락하고, 작은 디테일들이 꽤 들어가있어서 또 다른 느낌이 드는군요. 첫인상은…”참 싸움 잘~~하게 생겼다” 정도랄까요 ^^;

그리고...흠….흠;; 뭔가 기믹이나 조형, 설정 구현 등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싶지만…;;; 제가 디지몬을 시청한 세대가 아니다 보니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나 설정 이해도가 많이 떨어져요. 별다른 설명없이 사진만 소개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 ㅠ











Share:

댓글 8개:

  1. ㅗㅜㅑ 잘 참다가 클로 전개보고 지려버렸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상당히 화려한 녀석 같아요 ㅎㅎ 추후에 새로운 소식 계속 업데이트 할게요 ^^

      삭제
  2. 엄청난 재해석....리파인 작살났네요 취향이라 다행이지만
    원판의 매끈한 것도 좋았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원판은 매끈한 녀석이었나 보군요;; 저는 어째 모형을 보니 무슨 프레데터 이미지가 떠오르네요 ㅎㅎ;;

      삭제
    2. x진화한 워그레이몬x입니다. 듀크몬 오메가몬 역시 마찬가지구요.

      삭제
  3. 답글
    1. 취향 저격이라니 ㅋㅋ 추후에 진행상황 소식 나오면 전해드릴게요 ^^

      삭제
  4. 참 좋은데 팔관절 보고 아 좀길다...싶네요 ㅜㅜ

    답글삭제

Life with Hobby

요청·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

메시지 *

구독자

방문자수